2022년 04월 20일 개최된 입주자대표회의 회의결과를 안내드리오니 참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월 입주자대표회의
총원 : 19명 참석 : 10명
2022. 04. 20.
장성현대아파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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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관리사무소 업무보고(2022년 02월 01일 ∼ 2022년 03월 31일)
1. 수지현황보고
(첨부자료 참조)
2. 관리업무 집행현황
1) 대표회의 의결사항 집행
가) 2021년도 이익잉여금 처분실시
- 2021년도 이익잉여금 25,885,109원을 예비비적립금 20,128,168원, 장기수선충당금 4,760,000원,
기타(헬스충당금) 1,000,000원 처분 실시함.(03월 08일 처분)
2) 지하주차장 전기차충전기용 전기계량기 설치– 전기차량 충전가능.(02월 03일)
3) 옥상 난간대 수리실시 – 앙카볼트 취부 및 용접,106동 2호, 4호, 107동 2호.(02월 04일)
4) 2월 승강기 정기점검 실시 – 현대엘리베이터(2명 방문 점검).(02월 07일 ~ 8일)
5) 주차금지 차단봉 교체실시– 후문 출차부분, 105동 앞 코너, 103동 옆.(02월 08일)
6) 메인 수도계량기 맨홀 및 106동 6호 지하피트 양수작업 실시.(02월 09일)
7) 전기중앙공급실 변압기 3대 호흡기 교체실시– 자재 구입 후 자체 교체.(02월 10일)
8) 어린이놀이터시설 정기시설검사 실시 후 합격 검사필증 부착 실시함.(02월 15일)
9) 입주자대표회의 2월 정기회의 실시 전 감사 실시.(02월 17일)
10) 105동 ~ 107동 지하피트실 점검 실시– 107동 지하피트 누수 확인됨.(02월 22일)
11) 아파트 옹벽 점검, 지하주차장 점검 및 쓰레기류 제거실시.(02월 23일)
12) 101동 ~ 104동 지하피트 점검, 단지 내 우수 맨홀 낙엽류 청소 실시.(02월 24일)
13) 102동, 105동 맨홀 낙엽류 청소 및 해빙기 안전점검 실시.(02월 28일)
14) 107동 앞 화단 백일홍 및 수목류 전지작업 실시.(03월 02일)
15) 103동 앞 헌옷 수거함 고정작업 실시 – 용접작업으로 고정실시.(03월 03일)
16) 3월 승강기 정기점검 실시 – 현대엘리베이터(2명 방문 실시).(03월 04일, 07일)
17) 아파트 소방설비 정밀점검 실시– 대영소방 3명 실시.(03월 07일, 08일)
18) 아파트 전기설비 안전점검 실시– 외부업체 (주)안전문화재단.(03월 08일)
19) 106동 2호 지하피트 횡주관 넘침으로 공기배관 보수실시.(03월 10일)
20) 소방 정밀점검 후 지적사항 수리실시 – 경종 외.(03월 10일 ~ 16일)
21) 아파트 전체세대 수도검침 후 고장세대 교체 실시(2세대).(03월 15일)
22) 107동 1호 파라펫 상부 청소, 3통로 기계실 출입문 소음 조치실시.(03월 16일)
23) 103동 2호쪽 오폐수배관 이탈, 누수 확인 후 수리실시.(03월 17일)
24) 104동, 105동 인도 경계석부분 정리 작업, 104동 2통로 자동문 수리.(03월 22일)
25) 아파트 전기시설 정기(2년마다 실시) 안전검사 실시– 세대 전기 정전 후 비상발전기
자동운전으로 약 30분간 공용부분 전기설비 안전검사 실시 - 합격.(03월 24일)
26) 아파트 도로부분 페인부분 시멘트로 보수 실시 – 5군데 실시 .(03월 285일)
27) 2022년 상반기 시설물에 관한 안전교육 인터넷 수강 실시(관리과장).(03월 28일)
28) 105동 101호 앞, 정문 우측 울타리, 107동 102호 앞 수목류 가지치기.(03월 29일)
29) 103동 앞, 104동 뒤편, 107동 앞 소나무, 회화나무 6그루 전지 및 제거.(03월 30일)
30) 관리비 장기 미납세대(2월분 납기 후) 현황(미납세대 전체 7,132,760원)
2개월 : 9세대, 3,103,750원, 3개월 이상 5세대 4,029,010원
단전, 단수예고세대 : 101동 000호 외 5세대
Ⅱ. 입주자대표회의 논의사항
1. 아파트 전기시설점검대행 용역업체 선정관련
- 자체적으로 수행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아 대행업체에서 실시하고 있음.
- 대행업체 : (주) 안전문화재단, 계약금액 : 1,500,000원(부가세별도).
- 계약기간 : 2021년 06월 01일 ~ 2022년 05월 31일.(1년간)
- 현재의 용역업체 기존금액으로 계약 가능함을 확인하였음.
※ 의결사항 : 아파트 전기시설 점검대행업체 기존업체로 수의계약하기로 함.
2. 107동 2호 및 4호 세대 뒤 발코니 피트 내 누수관련
- 세대에서 뒤 발코니 벽체 및 바닥, 천정에서 누수(우천 외에도 누수) 민원 확인실시.
- 우천 시 외에도 누수가 되어 확인결과 피트 내 배관에서 누수 되고 있음.
- 피트 내의 배관이 탈락 또는 깨짐으로 인해 누수, 벽으로 타고 내림.(사진자료)
※ 의결사항 : 뒤 발코니 누수부분 방수작업, 및 비용 장기수선충당금 사용하기로 의결함.
3. 101동 정압기실 옆, 107동 쓰레기통 앞 옹벽부분 공사관련
- 도시가스 정압기실 옆 담장 옹벽이 외부로 3 ~ 5도 기울어져 있음.(약 15m)
- 107동 쓰레기통 앞 옹벽이 외부로 기울어짐.(약 5m).
- 현재 상태 다소 위험하여 위험 표지판 설치하였음. 해체 후 재시공 필요함.(사진참조)
※ 의결사항 : 옹벽부분 재시공 여부 다음 회의 때 논의하기로 함.
4. 우리두리 어린이집(현대이슬) 현관문 이설관련
- 관리동 어린이집 현관문을 새로이 설치하려고 문의를 해옴에 따라 의결 요청함.
- 기존 출입문 옆 피트 상부로 출입문을 새로 설치하여 사용하고자 함.
- 설치비용은 전액 어린이집에서 부담하기로 함.(사진참조)
※ 의결사항 : 어린이집 출입문 설치여부는 소방법, 건축법 등 관련법에 어긋나지 않은 범위
내에서 다시 의결하기로 함.
5. 기타
- 관리사무소 설비과장 정년도달로 촉탁직으로 1년 계약 의결함.(임금은 다시 논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