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BBQ 모바일 금액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출시했다. BBQ 모바일 금액권. BBQ |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가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를 확대하고 있다.
BBQ는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BBQ 모바일 금액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5월 온라인쇼핑동향'에 따르면 지난 5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약 19조에 달한다. 이 중 e쿠폰서비스는 8342억 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36.5%의 증가율을 보였다.
BBQ는 e쿠폰 이용 활성화에 따라 특정 메뉴를 선택하지 않고 선물하기를 희망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모바일 금액권을 출시했다.
금액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매 가능하며 3만원권과 5만 원권 두 가지로 구성됐다. 자사앱에서 모바일 상품권 등록 후 포인트 차감 형식으로 사용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메뉴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복날을 맞아 치킨을 찾는 고객이 늘며 카카오 선물하기와 BBQ앱을 통한 e쿠폰 사용이 활발하다"며 "e쿠폰 소비가 자사앱 활성화와 직결되는 만큼 앞으로 소비자의 e쿠폰 이용 편의성 강화를 위해 지속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이야기
BBQ,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금액권 출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