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원님. *^^*
2008년 9월 19일부터 현금 영수증 신청 절차가 개인 정보보호와
처리의 정확성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진행이 됩니다.
현금 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분은 숙지하시고, 꼭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절차
1. 현금 영수증 발급을 원하는 입금 내역을 찾고, 그 금액을 합산합니다.
(예. 2008.08.08 65,000원, 2008.09.09 65,000원 합계: 130,000원)
2. 현금 영수증 등록 화면(http://www.mentorpianet.com/cashReceipt.asp) 으로 이동을 해서
해당 페이지에 등록자 이름과 전화번호 , 그리고 합계 금액을 입력하고 신청을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현금 영수증 신청 게시판 - "[필독 2] 현금 영수증 등록 화면 입력 방법" 을 참고하세요.
3. 현금 영수증 등록 후 게시판에 요청한 금액에 대한 입금 정보(날짜 및 금액)을 남깁니다.
** 자세한 내용은 현금 영수증 신청 게시판 - "[필독 3] 입금 내역 기록 예"를 참고하세요.
** 주의 1. 가능하면 현금 영수증 신청은 입금 후 1개월 내로 신청해 주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회계 처리 문제등으로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
** 주의 2. 입금 내역 기록을 게시판에 올리지 않는 경우에는 현금 영수증이 승인되지 않으니
반드시 게시판에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