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색시공...주홍글씨의 비밀’ 오디션 결과 발표
김문옥감독의 2016년 라인업 ‘색시공...주홍글씨의 비밀’(각본;배은택/촬영;정재승/제작;시네마테크 충무로/후원;와이아이픽처스)의 캐스팅이 여러차례의 오디션을 거쳐 지난 2015년 12월15일 서울영상미디어센터에서 최종 캐스팅을 결과를 발표 하였다.
‘색시공’(色是空)이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사라진다-라는 뜻으로 ‘색시공’안에 감추어진 ‘주홍글씨’의 비밀을 스토리라인으로 하는 영화로, 따라서 이 영화의 등장인물의 특이한 캐릭터에 맞추어 새롭고 신선한 얼굴을 캐스팅하는데 주력을 하였다.
따라서 이 영화의 여자 주인공역에는 ‘김지니’(뮤직시트콤-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테너,바리톤,국악인,배우,가수가 함께 참여하여 만든 ‘연극인듯 연극 아닌 연극같은 음악회)라는 새로운 장르의 주인공 출신)가 전격 선발 되었고, 여자 조연에는 연극배우 ’이지우‘ (웹드라마‘’삼성 신세계 사내드라마‘ 주연 등)가 경쟁을 뚫고 최종 선발되었다.
남자 주,조연에는 영화배우 정인철,박효근,박보근,박대성,박준철(영화 ‘아줌마...줌마들의 반란’출연), 연극배우 이성훈, 박흥열,함솔미등이 선발 되었다,
한편 영화 ‘색시공...주홍글씨의 비밀’은 ㈜와이아이픽처스의 제작 후원으로 지난 12월18일 크랑크인 하였고 2016년 3월말에 크랑크업 할 예정으로 본격 촬영에 돌입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