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0Rl-GZIhMEY
마음으로 사랑의 노래를 부르다.
경기불황으로 사람들의 마음이 더욱 위축되는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이들이 합심하여 기적을 만들어 냅니다. 12월 19일 수원체육관에서 이웃을 돌보고 2011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질병아동,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을 돕기 위한 제12회 새생명 콘서트는 오후 7시부터 위러브유 회원과 시민 9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작됐다. Intl.이 주최했습니다.
재단법인 위러브유가 후원하고 서울특별시, 경기도, 수원시, 세종병원이 후원한다.
이날 행사에는 재단 회원들과 함께 주한외국사절, 지방자치단체장, 사회복지 담당 공무원, 장길자 회장, 이강민 이사장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연말에 많은 연예인들이 바쁜 나날을 보냈지만, 출연진은 이순재 후원회장(배우), 김성환 친선대사(배우), 이승훈 홍보대사(보컬), 김형. - 국(보컬), 백미현(보컬), 김재훈(보컬), 윤태규(보컬), 임창재(보컬) 등이 뜻깊은 행사에 참석해 기꺼이 분위기를 밝게 해주었다.
무대에서 다른 일정을 제쳐두고.행사의 첫 번째 부분인 기부금 전달식에서 장길자 회장은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녀는 “지금 이 순간 당신의 도움의 손길이 누군가의 희망이 되고 어둠 속에서 빛이 된다”고 말했다.
그녀는 “성공한 사람이 되기보다는 가치 있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라”는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말을 인용하며 “지금은 나 자신을 위해서도 살기 힘든 시대다. 남을 위해 사는 당신의 삶이 가치 있는 삶입니다.”
이순재 후원회장은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큰 사랑으로 봉사활동을 해주신 위러브유 회원들에게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고 회원들을 칭찬했다.
주한 외국대사관들은 물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외 국가들을 돕는 위러브유의 국제 활동을 높이 평가하며, 앞으로도 많은 재난으로 고통받는 세계를 돕는 재단이 되기를 희망했다.
김문수 경기도지사는 회원들을 격려하는 축하 영상편지를 보냈다.
이날 희귀질환 아동을 포함한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등 40가정에 의료비와 생활비를 선물과 함께 전달했다.
장길자 회장과 이순재 후원회장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족들을 따뜻하게 격려하며 의료비, 생활비와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동안 위러브유 회원들은 사랑이 담긴 큰 박수를 보냈다.
기부금은 네팔과 캄보디아 어린이 지원에도 사용될 예정이다.
2부 새생명 콘서트에서는 위러브유 회원들과 수혜자들을 위한 무대가 재치 있는 진행자 김성환과 새생명어린이합창단의 흥겨운 춤으로 열렸다.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기쁨과 감동을 선사한 콘서트. 이승훈, 백미현, 김재훈은 부드럽고 감성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김흥국, 김성환, 윤태규는 흥겹고 열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그리고 임창제는 추억의 노래를 불렀다. 이들 모두는 청중으로부터 열광적인 환영을 받았습니다.
관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한 김흥국 씨는 “우리가 전하는 노래와 웃음은 비록 위로의 부스러기일 뿐이지만, 한 사람 한 사람이 함께한다면 큰 격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열정적인 댄스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수혜자들은 위러브유 회원들과 함께하는 내내 깊은 감동을 받았다.
필리핀 출신 한 다문화가정 가장은 “따뜻한 곳에서 위러브유 회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맛있는 음식도 대접받고, 멋진 공연도 관람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우리는 정말 즐거웠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을 다른 사람들을 돕는 사람으로 키울 것입니다.
오늘 받은 사랑 절대 잊지 않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겠다”고 말했다.
10년 전 방글라데시에서 온 카잘 씨는 그날도 계속 웃었다.
그는 “건강도 좋지 않고 가족들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위러브유 회원님들의 관심과 위로에 큰 힘을 얻고 있다. 처음에는 한국어도 모르고 낯선 음식 때문에 고생했어요.
그런데 한국분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의 호의와 많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공연 말미 보컬 임창재는 “여기 계신 여러분은 마음으로 주고받고, 마음으로 사랑을 나누는 분들이십니다”라고 말했다. 자신보다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소중한 삶을 선택한 이들이 부르는 사랑의 노래는 사랑과 희망을 새기고 꿈을 이루는 밝고 힘찬 에너지로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 솟아오르고 있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https://intlweloveu.org
첫댓글 노래를 통해 격려를 얻는다는 것이 참 따뜻한 말인 것 같아요 저 역시도 이 글을 통해 격려를 얻네요
사랑의 노래로 위로를 받습니다~~
아름다운 노래로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감동을 선사해 주는 사랑의 콘서트!
지구촌 모두가 행복하고 희망찬 하루 하루를 보내길 소망합니다.
저도 함께 소망합니다~~
위러브유가 부른 희망의 노래가 어려운 이웃들의 삶에 희망을 전해 주니 감사합니다.
장길자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마음으로 개최된 새 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희망을 가졌으리라 생각됩니다~~^^
아름다운 노래로 위로를 해주는 콘서트인것 같습니다~~
12회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도 소외된 계층에게 희망을 선물해 주셨네요~
다문화 가정과 수술비를 지원하고 물 부족 국가에 물탱크 지원까지...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따뜻한 마음이었기에 모든 분들이 정말 즐겁고 행복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였네요~ 사랑이 넘치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의 활동이 앞으로 더 많이 발전하면 좋겠습니다!
항상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마다 따뜻한 봉사의 손길과 함께인 것이 감동적입니다.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국제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과 모든 회원님들 항상 응원합니다!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의 사랑으로 전 세계 소외된 분들이 희망을 선물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