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더욱 사랑”하는 신실한 자녀 되길, 소망합니다.>
유일신 창조주 스스로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원죄를 대속하기 위하여
예수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주신 것에 무한히 감사를 드립니다.
===
현재 총선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하나님께서 산재된 문제들의 “현상”이 아닌 그 “본질”에 접근하게 하십니다.
하나님의 일을 한다면서,
정작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가를 듣고자 노력하지 않고, 우리의 뜻이 하나님의 뜻이라고 결정해 놓고는 그것을 하나님께 요구하는 것은, “참된 자녀”의 모습이 아닙니다. (기복신앙)
“기도는 하나님과의 대화”로서, 그분의 뜻을 듣고자 귀기울여야 합니다.
다시 말해서, 기도는 “분량”보다도, 하나님의 뜻을 깨달아가는 “방향”이 중요합니다.
내가 죄인임을 인정하고 나의 원죄를 대속하신 예수그리스도께 감사드리며,
그간의 소소한 죄들을 고백하고 용서를 구하며, 당면한 문제를 올려드리고 그분의 뜻이 무엇인지 깨닫기를 간구하며, 내 삶을 온전히 하나님께 맡겨드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회개”입니다.
저 또한 죄인이라서, 사람을 항상 미워하고 매사 화를 자주 냅니다.
하나님의 일보다도, 내 신앙의 성숙이 필요함을 느낍니다.
===
총선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일을 위해서, 정작 하나님께서 가장 싫어하시는 일을 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우리는 기독교인입니다.
이 세상에서 “예수그리스도”보다 더 귀한 것은 없습니다.
하나님의 일을 위해서, 임시방편으로 “죄악”과 결코 타협해서는 안됩니다.
하나님은 사람의 숫자나 권력에 의지하지 않으시는, 참으로 스스로 살아 역사하시는 유일신 창조주이심을 기억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의 창조주이십니다.
그분을 99% 믿는 것은 0%와 같은, 불신앙입니다.
그분을 100% 온전히 신뢰하는 것이, 바로 신앙임을 기억하기를 원합니다.
===
전세계가 종교통합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종교통합반대”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아이러니하게, 종교통합을 한기총 ` 한교연 ` 한장총 ` NCCK 등의 리더들이 앞장서고 있습니다. (동성애를 조장의 주체가 “동성애반대”를 한다고 합니다. 적그리스도세력은 한 사안을 가지고 찬반을 동시에 하며, 우리를 미혹하게 합니다. “분별력”을 주시길 기도부탁드립니다.)
2013년 WCC 총회 때에 “동성애홍보부스”를 설치하고 폐회식 때에 “각국에 동성애를 전파하자.”는 식의 말을 듣고서, 7번 진리대한당(이석인대표)이 “회개하라.”고 반대하다가 폭행을 당하였습니다.
그리고 다음해인 2014년 NCCK가 로마카톨릭과 직제일치를 하였습니다.
2015년 WCC반대운동연대 ` 에스더기도운동 `홀리라이프 등이 “동성애반대집회”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교묘한 “집회방해" (6월9일에는 한기총 등의 대표들은 주최측도 아니면서, 전날 집회취소기자회견을 하였음. 28일에는 그들의 교회들을 대부분 데리고 나오지 않고, 단지 집회측 연대교회와 인터넷 ` SNS를 보고서 온 교회들을 모아놓고 사진을 찍어서 인터넷에 전시하고 있음.) 성도가 1만~3만 정도만 모였습니다.
그러나 8월 9일 그들이 주최한 실질상 “종교통합행사”였던 평화통일기도회에는 10만~30만 성도를 동원하였습니다. (당면한 북한인권이나 동성결혼반대에 대해서는 1분도 채 안되게 언급하면서, 아프리카 춤과 뉴에이지 음악 연주 등만을 하였음.)
현재 동성결혼반대서명운동은 에스더기도운동 등이 앞장서서 작년 기준으로 20여만장 이상을 하였으나, 그들은 여론에 떠밀려서 작년 기준으로 한기총 전체의 이름으로 2만~3만장만 제출하였습니다. (한기총 대표 교회만 해도 40만, 자매교회까지 합하며 70만 성도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음.)
그리고 작년에 13번 기독당(박두식대표, 2014년 창당한 기독당으로서 최근 설립된 ㄱㄷ자유당이 아님.) 등이 앞장서서,
익산할랄식품공장허가반대집회
( http://tel18007871.cafe24.com/bbs/board.php?bo_table=a4&wr_id=40&page=2 ) ` 할랄식품공장설립반대서명운동(현재까지 199, 042명) ` 공사가처분신청 등을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디 2016년 4월 13일도 온전히 “하나님의 날”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아니하실지라도,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 국내 “종교통합반대”하는 진정한 기독 정당 : 13번 기독당(비례대표만) ` 7번 진리대한당(지역구만 종로 `인천) : 우리 모두 죄인이기에, 이 두 곳도 불완전합니다. 그러나 현재 이 두 곳은 “종교통합반대”를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맹목적으로 저의 말을 신뢰하기 보다는, 직접 확인해 보시길 간구드립니다. 샬롬.
====
http://tel18007871.cafe24.com/bbs/board.php?bo_table=a4&wr_id=67
기독당에서 추진한 "할랄식품공장 설립반대 서명" 이 20 만명에 다 왔습니다.(지금도늘어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