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BH) 3.3 GDi 스캐너 데이터(변속기 센서출력1) | |||
엔진/변속기 |
3.3 람다Ⅱ GDi(G6DH) / 자동8단(A8LR1) |
차량제작일(년식) |
2013년 1월(190,000㎞) |
냉각수 온도 |
84.0 ℃ |
변속기 오일 온도 |
74.0 ℃ |
흡기온 센서 |
39.0 ℃ |
엔진 오일 온도 |
71.0 ℃ |
배터리 센서 |
5.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엔진 회전수 |
724 RPM |
551 RPM |
590 RPM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엑셀포지션 센서 |
3.5 % |
2.7 % |
3.5 % |
|
스로틀 센서 개도각 |
0.0 % |
0.0 % |
0.0 % |
|
입력축 속도(PG-A) |
712 RPM |
0 RPM |
0 RPM |
|
출력축 속도(PG-B) |
0 RPM |
0 RPM |
0 RPM |
|
오일 온도 |
74 ℃ |
74 ℃ |
74 ℃ |
|
기어비 |
0.00 |
3.67 |
2.27 |
|
토크컨버터클러치슬립량 |
13 RPM |
549 RPM |
583 RPM |
|
메인 릴레이 전압 |
12.9 V |
14.2 V |
14.5 V |
|
엔진 토오크 |
0.0 % |
2.4 % |
2.4 % |
|
시프트 레버 스위치 |
N |
D |
R |
|
현 기어 위치 |
P/N |
1 |
R |
|
다음(NEXT)기어 위치 |
1 |
1 |
1 |
|
토크 컨버터 클러치 록업 |
OFF |
OFF |
OFF |
|
홀드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공회전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킥다운 서보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O/D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브레이크 스위치 |
ON |
ON |
ON |
|
오토크루즈 스위치 |
OFF |
OFF |
OFF |
|
4L 스위치(4WD사양)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스포츠 모드 선택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업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다운 스위치 |
OFF |
OFF |
OFF |
|
후진 램프 릴레이 출력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시프트 록 솔레노이드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P&N 릴레이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유압 스위치 |
OFF |
OFF |
ON |
|
고장코드 갯수 |
0 |
0 |
0 |
|
엔진 경고등 |
OFF |
OFF |
OFF |
|
SCSV A(UD/C) |
150 mA |
1100 mA |
150 mA |
|
SCSV D(4&OD/C) |
1100 mA |
900 mA |
1100 mA |
|
SCSV E(27/B) |
50 mA |
150 mA |
50 mA |
|
SCSV C(35R/C) |
1100 mA |
970 mA |
50 mA |
|
SCSV B(6/C) |
50 mA |
150 mA |
50 mA |
|
SCSV F(8LR/B) |
1100 mA |
1100 mA |
1100 mA |
|
프레셔컨트롤SOL밸브(VFS) |
645 mA |
680 mA |
665 mA |
|
토오크컨버터 클러치 SOL |
0 mA |
0 mA |
0 mA |
|
※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