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5(TF) 2.0 NU LPi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2) | |||
엔진/변속기 |
2.0 NU LPi(L4NA) / 자동6단(A6MF1) |
차량제작일(년식) |
2011년(145,000㎞) |
냉각수 온도 |
45.0 ℃ |
변속기 오일 온도 |
35.0 ℃ |
흡기온 센서 |
18.0 ℃ |
엔진 오일 온도 |
41.3 ℃ |
연 료 온 도 |
10.5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토크컨버터터빈스피드 |
701 RPM |
0 RPM |
0 RPM |
|
엔진오일 온도 산정값 |
43 ℃ |
45 ℃ |
46 ℃ |
|
대기압(학습값) |
100.5 kPa |
100.5 kPa |
100.5 kPa |
|
에어컨압력센서전압 |
1.0 V |
1.0 V |
1.0 V |
|
에어컨 압력센서 |
510 kPa |
496 kPa |
496 kPa |
|
파워스티어링압력(옵션) |
600.0 kPa |
500.0 kPa |
500.0 kPa |
|
전방산소센서내부저항 |
301 Ω |
305 Ω |
301 Ω |
|
후방산소센서내부저항 |
65535 Ω |
65535 Ω |
65535 Ω |
|
요구 공연비 |
1.0 |
1.0 |
1.0 |
|
실제 공연비 |
1.0 |
1.0 |
1.0 |
|
공연비순시보정(B1) |
0.8 % |
2.7 % |
2.3 % |
|
산소센서히터듀티(B1/S1) |
36.8 % |
37.9 % |
38.7 % |
|
산소센서히터듀티(B1/S2) |
7.4 % |
7.8 % |
88.0 % |
|
공연비학습-공회전(B1) |
-6.2 % |
-4.0 % |
-4.4 % |
|
공연비학습-중부하(B1) |
0.0 % |
0.0 % |
0.0 % |
|
노킹제어지각-실린더1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제어지각-실린더2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제어지각-실린더3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제어지각-실린더4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실린더1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실린더2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실린더3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실린더4 |
0.0 'CRK |
0.0 'CRK |
0.0 'CRK |
|
경고등 점등후 주행거리 |
0 Km |
0 Km |
0 Km |
|
고장코드소거후주행거리 |
0 Km |
0 Km |
0 Km |
|
실화횟수(Emission)-CYL1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3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4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2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1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2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3 |
0 |
0 |
0 |
|
실화횟수(촉매)-실린더4 |
0 |
0 |
0 |
|
스로틀포지션 개도1 |
5.0 'TPS |
6.2 'TPS |
6.2 'TPS |
|
스로틀포지션 개도2 |
4.9 'TPS |
6.1 'TPS |
6.0 'TPS |
|
스로틀포지션설정개도 |
4.9 'TPS |
6.1 'TPS |
6.0 'TPS |
|
스로틀포지션 센서-1 전압 |
0.7 V |
0.8 V |
0.8 V |
|
스로틀포지션 센서-2 전압 |
4.3 V |
4.3 V |
4.3 V |
|
엑셀 페달 위치 |
71.1 % |
22.3 % |
17.2 %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0.7 V |
0.7 V |
0.7 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0.4 V |
0.4 V |
0.4 V |
|
ETC 모터 듀티 |
185.1 % |
184.4 % |
185.4 % |
|
TPS센서 공급전원 |
5.0 V |
5.0 V |
5.0 V |
|
센서 기준 전압 2 |
5.0 V |
5.0 V |
5.0 V |
|
센서 기준 전압 3 |
5.0 V |
5.0 V |
5.0 V |
|
기타센서공급전원 |
5.0 V |
5.0 V |
5.0 V |
|
CVVT 제어상태 |
ENABLE |
ENABLE |
ENABLE |
|
흡기측캠샤프트현재위치B1 |
68.6 'CRK |
68.6 'CRK |
68.6 'CRK |
|
배기측캠샤프트현재위치B1 |
-123.2 'CRK |
-123.2 'CRK |
-123.2 'CRK |
|
흡기측캠샤프트목표값(B1) |
69.2 'CRK |
69.2 'CRK |
69.2 'CRK |
|
배기측캠샤프트목표값(B1 |
-123.2 'CRK |
-123.2 'CRK |
-123.2 'CRK |
|
CVVT흡기캠축OCV유지듀티 |
8.2 % |
8.2 % |
8.2 % |
|
CVVT배기캠축OCV유지듀티 |
9.0 % |
9.0 % |
9.0 % |
|
LPG 연료 온도 |
10.5 ℃ |
10.5 ℃ |
10.5 ℃ |
|
LPG 연료 온도 센서 |
4. V |
4.4 V |
4.4 V |
|
LPG 연료 라인 압력 |
699 kPa |
699 kPa |
698 kPa |
|
LPG 연료 라인 압력-전압 |
2.3 V |
2.3 V |
2.3 V |
|
연료펌프구동상태 |
ON_RUN |
ON_RUN |
ON_RUN |
|
연료펌프제어-PWM신호 |
14.8 % |
14.8 % |
14.8 % |
|
연료펌프드라이버고장진단 |
5.0㎐ |
5.0㎐ |
5.0㎐ |
|
연료내부탄함량비율계산치 |
72.4 % |
72.4 % |
72.4 %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