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영상찍기 활동을 하며 나주곰탕에 대하여 설명하였습니다 저희는 주어에 명사가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을 이용하여 동명사를 주어자리에 나두어 명사구를 주어로 사용했고 이때 동명사는 3인칭 단수로서 단수명사를 주어로 취한다는 점을 활용해 이야기를 표현했습니다 또한 3과에 나오는 can I be of any help 표현을 사용하여(도와드릴까요?의 표현) 곰탕을 주문하는 상황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4형식 수여동사인 give를 이용해 give 건접목적어 직접목적어의 4형식 문장으로 곰탕을 제공하는 표현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분사를 이용하여 명사를 꾸몄는데요 저희는 관계대명사 + be동사를 생략하여 soup (which is) made by 명사 구문을 이용해 명사수식을 이용하여 내용을 보다 풍부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동명사와 to부정사를 동시에 목적어로 취하는 타동사인 try 뒤에 동명사를 붙함으로써 시험삼아 해보다라는 뜻으로 사용하여 곰탕을 시험삼아 먹어본다는 의미의 영상부분을 첨가했습니다.그리고 학기초에 적은 자기소개문에 to부정사의 형용사적 용법과 부사적 용법을 사용해 각각 명사수식과 문장전체수식으로 보다 내 학교생활을 자세히 표현하고 워너민 시간에 배운 여러가지 실생활 표현을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해보며 익혀 말하기 태스트에서 좋은 성적을 받았습니다 찬반토론: 약사는 경력 동안 지속적인 교육과 훈련을 받아야 하는가? (Is it necessary for pharmacists to undergo continuous education and training throughout their careers?) 저는 이 주제에 찬성합니다 지속적인 교육으로 새로운 약에 대한 지식을 얻고 또 전문성을 높히는게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 주제에서 쓰인 문법은 가주어 진주어입니다 가주어 진주어는 너무 긴 주어를 뒤로 빼고 가주어인 it을사용하여 주어의 길이를 줄이는 문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