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중에 한 개인이 변화 받지 못하는 모든 생활 환경에서 완벽하게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있다고 감지하기 까지는 회개의 울음바다가 터져야 합니다. 그 이유는 모든 역사가 하나님으로부터 시작이 된다는 깨달을 알 때 은혜가 임하기 시작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2. 하나님 말씀에 대한 배고픔을 해결하기 위해서 모든 성경을 집중탐구를 합니다. 이 일은 지치지가 않습니다. 과장을 한다면 폭발적으로 하나님께 매달리려고 발악을 하는 정도로 이해를 하시기를 바라고요. 그만큼 절실한 마음으로 살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능력 있는 말씀의 검을 가진다면 이미 스스로는 변화여 졌고 세상으로 향해 외치게 되는 원리로 하나님은 주의 종들을 지도를 하셨습니다.
#까먹는신앙생활이있다면이와반대되는개념입니다
1. 하나님 말씀으로 변화 받기보다는 먼저 알고 있는 세상의 지식에 학문의 경험들로 인해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를 하나 항상 세상적인 인본주의적인 사고 관념으로만 성경을 해석하고 이 땅에 것들로만 바꾸려고만 합니다.
⚠️가령>> 목사라지만 어떤 분들은 자연식 생활하는 곳에 빠져 있는데 이분은 자연식 생활이 하나님 말씀보다는 으뜸으로 자리 잡고 있어서 항상 건강에 대한 자료들이 더하게 자리 잡고 있어서 어쨌든 말씀보다는 건강상식이 그를 좌우를 합니다.
하나님을 믿지 않는 건 아니지만 전적으로 푹 빠져 살지는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입장은 건강 식생활로 건강을 지킨다는 말이 됩니다(건강을 위해서는 틀린 말은 아니지만 기독교는 복음의 핵심 축으로 역사하게 하시는 하나님을 가르치는 것 중요하기에~).
이렇게 모든 사회적인 현상에서도 그렇게 적용을 하고 바꾸어야 하고 이 땅을 고친다는 개념을 가질 때는 맞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는 관념을 가질 필요는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은 꿰뚫어서 확실히 봐야 하는 이유가 됩니다.
>>저는 이 세상이 정치 사회구조는 타락하기 때문에 이대로 흐르는 중에 어느 시점에 가서는 바뀌기는 그녕 더욱 악한 모습으로 악이 지배하는 사회 문화가 된다는 것을 성경에서 말씀하니깐 그 시대는 적그리스도가 통치하고 다스리게 됨을 아는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마지막 때를 분별하는 것이 지혜요. 지식이 되는 것입니다. >> 이런 감각을 가지려면 하나님께 빠져 살지 않으면 죽어도 없게 되고 시원찮게 뭐 받았다 하면 이단이고 뭐가 좋더라 하면 이상한 집단이고 세상이 이렇게 혼란스럽게 돌아가니 우리들은 하나님께만 흠뻑 빠져서 살아야겠습니다.
#목자되시는예수님과그분의자녀들구분하는예수님의말씀들
요한복음 10:7-18 KRV [7] 그러므로 예수께서 다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나는 양의 문이라 ⚠️[8] 나보다 먼저 온 자는 다 절도요 강도니 양들이 듣지 아니하였느니라 [9] 내가 문이니 누구든지 나로 말미암아 들어가면 구원을 얻고 또는 들어가며 나오며 꼴을 얻으리라
⚠️[10]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11]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12] 삯군은 목자도 아니요 양도 제 양이 아니라 이리가 오는 것을 보면 양을 버리고 달아나나니 이리가 양을 늑탈하고 또 헤치느니라
😎[13] 달아나는 것은 저가 삯군인 까닭에 양을 돌아보지 아니함이나
⚠️[14] 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15]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16]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17]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시는 것은 내가 다시 목숨을 얻기 위하여 목숨을 버림이라 [18] 이를 내게서 빼앗는 자가 있는 것이 아니라 내가 스스로 버리노라 나는 버릴 권세도 있고 다시 얻을 권세도 있으니 이 계명은 내 아버지에게서 받았노라 하시니라 https://bible.com/bible/88/jhn.10.7-18.KR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