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알루미늄 금지 요구 'EU 시장 조작 폭로' – 산업 협회
https://www.rt.com/business/580467-russian-aluminum-eu-market-manipulation/
블록의 금속 생산자들은 러시아의 Rusal을 쫓아내기 위해 제재를 사용하기를 원한다고 알루미늄 소비자 연합이 주장했습니다.
러시아의 호일 공장에서 구겨지고 접힌 알루미늄 호일 © Andrey Rudakov/Bloomberg
알루미늄 소비자 연합(Federation of Aluminium Consumers)의 성명에 따르면, 알루미늄 소비자를 대표하는 5개의 EU 기반 비즈니스 협회는 런던 금속 거래소(LME)에 러시아의 1 차 금속에 대한 제재 요구를 거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유럽(FACE)이 금요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지난 주, 노르웨이 생산업체인 Norsk Hydro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산업용 금속 시장인 LME에 창고 네트워크에서 러시아 알루미늄을 금지하지 않기로 한 3월 결정을 재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노스크 하이드로는 미국 제재 대상인 러시아산 알루미늄이 LME 창고 재고를 장악하고 있어 시장에 위험을 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벨기에에 본부를 둔 FACE와 독일 및 이탈리아의 4개 협회가 금요일에 LME에 보낸 서한에 따르면 러시아 알루미늄을 금지하라는 요청은 "기득권에 의한 명백한 시장 조작" 입니다 . 러시아 제조업체 Rusal의 직접적인 경쟁자입니다.
이러한 금지는 유럽의 "거대한 금속 적자" , 높은 에너지 가격 및 인플레이션 의 현재 맥락에서 "자살"이 될 것이라고 FACE 성명서는 주장했습니다.
제재 요구는 "비시장 관행으로 경쟁자를 쉽게 제거하고 유럽을 포로 시장으로 전환하려는 또 하나의 과점적 시도로 보입니다. 러시아 금속 공급 제한이 EU 알루미늄 산업 가치에 미칠 파괴적인 영향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체인” 이라고 FACE의 사무총장인 Mario Conserva가 말했습니다.
그는 중소기업이 EU 알루미늄 산업 인력의 90%와 생산량의 70%를 차지하지만 무역 및 공급 정책 결정 시 중소기업의 이익이 고려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런던 거래소는 러시아 금속을 금지하지 않습니다
이달 초 로이터통신은 EU 산업그룹인 유럽알루미늄(European Aluminium)이 "글로벌 알루미늄 시장에서 전략적 중요성 때문에" 루살에 제재를 가하는 것에 대해 경고했다고 보도했다.
FACE에 따르면 EU는 주요 알루미늄 수요의 거의 90%를 다른 국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Rusal은 블록의 현재 수요의 약 12%를 차지한다고 협회는 말했습니다. 업계 단체는 Rusal의 생산량이 경쟁력 있고 가격이 적당하다고 설명했으며 전체 유럽 알루미늄 산업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했습니다.
러시아 알루미늄 산업은 점차 서구의 규제 대상이 되었습니다. 지난 2월 미국은 러시아산 알루미늄 제품 수입에 200% 관세를 부과했고, 다음 달 캐나다는 러시아산 알루미늄과 철강 수입을 금지했다. 지난 5월 영국도 러시아산 알루미늄 수입 금지 계획을 밝혔다. EU는 지금까지 러시아로부터 특정 알루미늄 제품의 제한된 수의 수입만을 제한했습니다.
경제 및 금융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보려면 RT의 비즈니스 섹션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