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진노에비아는 수면 중 피부의 재생능력을 촉진시켜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재생 크림 노에비아 바이오싸인 나이트스무디를 출시했다.
바이오싸인 나이트스무디는 당화로 인해 나타나는 노화유발물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성장호르몬의 작용을 촉진시켜 건강한 피부로 회복시켜 준다.
노화 원인의 80%는 산화와 당화로 알려져 있다. 당화 현상은 과잉된 당과 단백질이 결합해 노화물질인 최종당화산물(AGEs)이 생성되는 현상이다. 최종당화산물은 신진대사 과정에서 끊임없이 발생하는 신체에 해로운 성분들로 축적된 AGEs는 세포 손상을 입혀 피부의 노화를 유발한다. 또한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성장호르몬이 세포에 닿는 것을 막아 세포 활성화를 저해한다.
바이오싸인 나이트스무디는 수면 중 피부 재생능력을 높이는 서양접시꽃 뿌리 엑기스, 감초 잎 엑기스 등 식물성분을 배합했다. FN3K 유전자는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AGEs를 분해하고 GHR 유전자는 성장호르몬을 캐치하는 리셉터의 수를 증가시킨다.
또한 랩핑 액티베이터 처방에 의한 엔드 부스터 효과로 장시간 피부 표면의 수분을 지켜준다. 스킨케어의 가장 마지막 단계에 사용함으로써 모든 스킨케어의 성분을 흡수시켜 피부 깊숙한 곳까지의 침투를 돕는다.
아울러 힐링 플로리엔털 조제법을 통한 향기로 숙면을 유도한다. 네로리에는 숙면작용, 라벤다에는 릴렉스 효과가 있어 심신의 릴렉스와 숙면을 통해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해 피부재생이 활성화돼 피부노화를 방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