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 시간도 여러 가지 질병에 노출되어 병원을 들락거리면서 많은 시간을 소일하며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보지만 안타까운 것은 자연 수기 시술을 모른다는 것이다. 한때 독일에서 활동하고 계셨던 김세연 선생님의 스본스도가 알려지긴 했지만 잠깐 바람이 스쳐 지나가는 것처럼 대다수 국민들은 스본스도가 무언지 전연 모르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다
자연 수기시술이란 약도 주사도 없이 오로지 손으로 몸의 혈을 눌러서 여러 가지 질병을 고치는 것을 말한다. 자연수기시술의 원리는 몸을 원래의 상태로 되돌리는 것을 말한다. 우리 몸에서 발생되는 모든 질병을 아우를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은 독일에서 활동하고 계셨던 김세연 선생님의 치료 동영상에서 이미 검증이 된 상태이다.
지금 다시 수기시술을 부연하고 보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것은 누구나 따라 할 수가 있다는 것이다. 누구나 보고 익힐 수만 있다면 무병 장수 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지만 요즘 현대 인들은 자동으로 익숙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움직여서 성취하는 것을 등한시하고 있다는 안타까운 현실이다.
감기만 걸려도 병원을 찾는 것은 물론 걸핏하면 병원의 내왕을 안방 드나들듯 하고 있다는 것이다. 무분별한 병원의 내방을 하고 있는 국민들로 인해 국가의 의료 재정의 손실이 매년 손실 분기점을 넘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여기에 선생님의 동영상을 400개나 올려놓은 것도 모두가 따라 해서 질병으로부터 벗어나라고 한 것이다. 그리고 언제든지 메일을 보내주면 수기시술의 비법을 전수해 줌은 물론 수기시술의 나눔을 통해 모두가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선생님의 생전의 바람이기도 한 것이다.
수학방식처럼 수기시술도 코드가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가 있다는 것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코드지만 그 코드의 완성을 위해 오랫동안 산체의 연구를 통해 얻어진 것이라고 미리 말해둔다. 말하자면 비법 인 셈인데 선생님은 그런 비법을 이미 동영상을 통해 전부 공개한 것이다.
다만 일반 인 은 한 번에 인식하기 힘든 것은 사실이지만 동영상을 백번이상 보고 실습을 가져야만 터득할 수 있다는 어려움도 있기는 하다. 그래서 내 몸을 시술할 수 있는 방법을 만들어 내게 되었다. 내 몸을 10개로 나누어서 케어하는 방식이다. 누구나 따라 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할 수만 있다면 모든 질병으로부터 벗어날 수도 있는 것은 물론 죽을 때까지 무병장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선유술 자연 수기시술의 원리는 10개로 나뉜 몸의 각 부분을 활성화해서 연결하는 것이다. 암을 비롯하여 모든 병을 아우를 수 있지만 암 같은 경우에는 현재 진전이 되기 전이어야 한다.
모든 것은 자신이 건강할 때 준비를 하여야 한다. 1455pp@daum.net 아름다움을 공유하는.
Terri Gibbs - Somebody's Knockin' (1981)
1:43:21
지금 재생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