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길버들초 공고 2021-37]
옥길버들초등학교 학력향상프로그램 강사 채용 공고
옥길버들초등학교에서 근무할 학력향상프로그램(독서토론 프로그램) 강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9월 8일
옥길버들초등학교장
1. 소재지 : 부천시 양지로 234-25 옥길버들초등학교
2. 채용내용 : 독서토론 프로그램 강사
채용분야 | 채용 인원 | 업무내용 | 근무기간(시간) 및 강사료 |
독서토론 프로그램 강사 |
2명
| ∘ 독서토론 프로그램 (1-2학년, 교육과정 내) | ∘ 근무기간 : 2021년 9월 ~ 2021년 12월 (총 10주) ∘ 근무시간 : 강사1 - 9월 27일~12월 17일 월 8 : 50 ~ 11 : 35 화, 수 8 : 50 ~ 10 : 55 (1학년, 주당 10시간*10주) 강사2 - 9월 27일~12월 17일 월,화,수 8 : 50 ~ 10 : 55 (2학년, 주당 9시간*10주) (교육과정 및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 가능) ∘ 강사료 : 시간당 30,000원 |
3. 응모자격
가. 직무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나. 해당 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해당분야 전공자 또는 해당 관련 자격증 소지자)
다. 공무원임용기준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4.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1년 9월 8일(수) ~ 2021년 9월 14일(화) 13 : 00
(접수기간 이후 발송된 서류는 받지 않습니다.)
나. 접수방법 : 서류 작성후 스캔해서 이메일 접수 ekdus043@korea.kr
(방문접수 말고 이메일로만 접수해주세요.)
다. 접수 및 기타 문의사항 : 070-7847-0017 (담당교사)
5. 제출서류
가. 원서 접수 시 제출서류(붙임자료 양식 참조)
1) 응시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자격증 사본 1부
4) 최종학력 증명서 1부
5) 프로그램 운영제안서 1부
6. 채용예정자 제출서류
가. 채용신체검사서
나. 주민등록 초본 (등본일 경우 해당자 본인의 정보만 제출)
다. 성범죄 조회 동의서
라.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마.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 동의서
바. 차시별 강의 계획서(파일 제출)
7. 선정방법
가. 1차: 서류심사 (9월 14일 화요일, 심사 후 2차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나. 2차: 면접심사 (날짜 및 시간은 1차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다. 최종발표 : 면접 후 개별통지
8. 유의사항
가. 최종합격자 서류를 제외하고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평가 내용은 절대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강사로 임용된 이후에 제출서류 기재내용 및 면접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심사규정을 위반한 자는 선정 및 계약을 무효 처리 합니다.
라. 코로나 사태로 인한 학교 휴업으로 인해 근무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시 미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 문의전화 : 070-7847-0017 (담당교사)
【붙임1】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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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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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 - ) |
e-Mail |
| 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
복무기간( 년 월) 또는 면제사유 |
자택전화 |
| 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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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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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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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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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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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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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어학 | 자 격 | 어 학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어학시험명 | 점 수 | 취득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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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우대사항(관련번호)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우대사항(관련번호)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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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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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21 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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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자 기 소 개 서 강좌명 : 강사명 :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 - 자기소개, ○○○부 등에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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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 )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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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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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교육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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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강의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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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운영 계획 |
※ 자율적으로 기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