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오나연기자] 보성교육지원청은 26일 보성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제5회 전라남도보성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해 지역과 공생하는 희망 보성교육의 미래에 대하여 논의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5학년도 보성군 초등학교 통학구역 조정의 건을 비롯해 2025 보성교육 수립, 보성군 돌봄협의체 구성, 농산어촌 유학 지원 및 지자체 시설 개방 활성화 등의 건을 고민했다.
문영미 위원장은 “우리 위원회가 어느덧 활동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언제나 보성교육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리고 마지막까지 모두가 우리 아이들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권순용 교육장은 “어느덧 한 해가 마무리 되며 또 다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게 됐다. 우리의 노력이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기를 7개월 가량 남긴 위원회는 보성교육 발전을 위해 부지런히 의제를 발굴하고 고민했으며 남은 임기 동안에도 보성교육을 위한 힘찬 발걸음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9641
보성교육지원청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 정기회 개최
[보성=오나연기자] 보성교육지원청은 26일 보성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제5회 전라남도보성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해 지역과 공생하는 희망 보성교육의 미래에 대하여 논의
www.miraenews.co.kr
#보성교육청 #권순용교육장 #교육협력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