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회 꿈.자람.키움 행복더하기 축제
일시 : 2023년 10월 28일 (토) 13시~
장소 : 관양1동 해오름공원
주최 : 이루다 사회적협동조합
주관 : LH동편행복한홈스쿨, 관양희돌지역아동센터
협찬 : 농협은행안양시지부, EOTECHNICS, KB국민은행 남부8(호계동)지역본부, 포스코모빌리티솔루션
<안양시 자원봉사센터 SNS기자단 강미회, 황인정>
매년 10월에 개최되는 행복더하기 축제가 오늘 28일 지역축제 한마당으로 진행되었다.
개회식 전 노래하는 찰리 박경철의 노래, 아코디어 연주가 심석영의 공연으로 동편마을 주민들을 흥겨운 시간을 마련하였다.
기념식에서는 민병덕국회의원, 김재훈도의원, 도준우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지역사회 공헌자들의 표창장 수여가 있었다.
경기도의장상 -백창근
민병덕국회의원상 - 신협 이필승 / 아동복지교사 방현숙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장상 - 관양흰돌지역아동센터
감사패 - 포스코 모빌리티솔루션 봉사단 이재근
이외 동편마을 지역에 물품 증정식을 비롯하여 진행하는 중간중간 행운권 추첨을 통해 어른들께는 10 KG 쌀을 아동들에게는 선풍기를 선물하여 즐거움과 함께 뜻깊은 선물을 받는 기회가 되었다.
이후 동편어린이집 아동들의 장구공연과 이루리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오카리나 공연, LH동편행복한홈스쿨 아동들의 리코더 공연, 관양흰돌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우쿨렐레 공연 및 칼림바 공연이 있었다.
인덕원중학교 댄스동아리의 댄스공연과 관양흰돌지역아동센터 친구들의 밴드공연으로 더욱 흥겨운 축제였다.
주변에 미술, 사진 작품 전시가 있었으며, 페인스페인팅, 에코백 만들기, 화분만들기, 한궁, 디지털성폭력 예방캠페인, 캘리그라피,
디폼블럭, 자개공예 및 수세미판매, 슬라임, 풍선아트 외 에어바운스를 비롯하여 팝곤과 솜사탕, 음료제공 등 다양한 부스를 진행하였다.
식전공연
개회식 및 내빈소개 / 행운권 추첨
아동들의 공연
주변부스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