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가든더메인 한남
요즘 아파트들은 완벽한 사생활 보호 때문에 엘베가 입주민 카드로만 열리거나 경비실을 호출해서 열지만 이 아파트는 그런게 없다.
특히나 강북에서 가려면 한남대교 아래서 유턴을하여 좁은 골목을 좌우로 가야 아파트 출입구가 나오는데...
빨간선이 주차장 출입자동문인데 파란줄 벽에 바짝 붙여서 돌아야 인식을 해서 앞뒤로 서너번 왔다리 갔다리
참 ㅈㄹ맞게 만들었다고 생각하며 지하 2층에 주차를하니 이뇬이 왔던 길로 가면 출구가 열린데서 출구 앞에서니 반응이 없다.
왔다리 갔다리해도 안 열려서 다시 지하 2층을 가니 이뇬은 사라졌다.
이때부터가 짜증과 폐쇄공포증이 있다면 공포의 시간이다.
일단은 사방이 벽이고 나가는 엘베도 없고 독립가옥인 구조라서 지하부터 단독엘베라 경비실 호출도 안 되는 집이 많다.
집집마다 초인종 누르면서 경비실 호줄을 하는데 등록되지 않았다는 메세지만 뜨는데 마침 한 집에서 경비실 호출이 되서 엘베 문이 열리는데 헐~벽인줄 알았던 곳이 열리는데 엘베다.
지하1층이 로비라고 써있어서 나갔더니 다시 주차장이고 또 왔다리 갔다리해도 안 열린다.
엘베를 알았으니 다시 벽앞에 서니 문은 열려서 1층을 누르니 빈응이 없고 전층을 다 눌러도 반응이 없어 다시 지하 2층으로 내려와서 헤메다 다시 지하 1층을 가려고 엘베를 타니 경비실 음성이 들린다.
나가려는데 출구를 못 찾는다니 자세히 설명해줘서 나오는데 경비실 바로 옆이고 친절한 경비 아저씨가 대기했다가 지하층을 다 헤메는 걸 모니터로 보았지만 방송을 못했고 여긴 엘베가 위장 되 있어서 출구가 엄청 복잡하단다.
이렇게 20여분을 까먹으니 욕이 절로 나오니 우리 님들은 혹시나 한남을 가면 지하1층 출입구 좌측에 벽처럼 위장 된 엘베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첫댓글 그들만의 세상에서 고생하셨네요 ㅋ 전 한남 이태원 콜은 안잡아요 어제 순천향갔다 거기서 별내 콜 잡았는데 이태원으로 나오더라구요 엘베로 사층 내려갔는데 거긴 일층이더라구요 사층이 일층은 또 첨
좋은하루 되세요
요즘 산꼭대기 아파트들은 정문이 지하 3~4층인 아파트들이 많습니다.
@진짜 달맞이꽃 그런까요 가급적 손 따라갑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 오는 날의 피크타임이라서 완저 미치는줄 알았습니다ㅋ
얼마나구리면저런데살까
불법으로 돈벌은 도독놈들일수록 요세에 사는 거 같습니다.
좆밥들이 사는 동네네요 16세대 매매가 60억대 전세가 50억대
한남동에 조빱들이 많은지 빌라형 공동주택도 엄청 비싸고 복잡하네요.
어진지 모르지만 가지 말아야지 ㅋㅋ
꼭 한번은 가 보세요.
지하 주차장 색채도 어두컴컴하고 음산한 기운이 귀신 나올 분위깁니다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지하가 진회색과 짙은 갈색으로 되있는데 갈색이 엘베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