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제16회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대회 하남지구협의회 65명 참석
10월 20일 (목)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봉사원 65명은 의왕 부곡 체육공원에서 변함없는 동행 끊임없는 봉사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2022년 제16회 경기도 적십자 봉사원대회에 참가했다. 하남시청에서 차를 대여해준 덕분에 편리하게 행사장에 도착했다.
아침 일찍 이현재 하남시장은 "지역에 발전과 어려운 이웃에 쉴 새 없이 봉사하느냐 고생 많은 적십자 봉사원을 위한 봉사원대회에 참여하셔서 힐링 많이하고 행복한 날 되십시요. 하남시 걱정은 하지 마시고 즐기고 오십시요. 잘 다녀오십시요. "라는 격려의 말을 전했다.
경기도협의회 노용국회장의 대회사, 대한적십자사 신희영 회장 치사,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윤신일 회장 격려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국협의회 임영규 회장 격려사, 김동연 경기도지사 축사.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 축사의 왕 시장 축사, 의왕시의회 김학기 의장 축사, 속에 경기도협의회는 봉사원대회를 통해 32개 지구협의회간에 친목을 다지고 봉사원 사기와 위상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표창식 하남지구협의회 수상자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 대표 수상을 받은 덕풍2봉사회 유순옥 부회장, 경기도지사 표창 하남 풍산 봉사회 김경자 총무, 전국협의회 회장 표창 하남 천현 봉사회 최양순 총무, 경기도협의회 표창 하남 신장 2 봉사회 권영순 감사, 경기도지사 표창 하남 농협 봉사회 박봉순 부회장 표창, 경기도의회 의장,표창 하남 신장 1 봉사회 박영숙회원이 수상을 받게됐다.
팀 구분 청군 백군 구성 복불복 주사위 게임 ,신발 던지기, 양궁게임, 희망 풍선 세우기, 장기자랑 경품 추첨에서 신발 던지기에 덕풍 1 봉사회 이희경 회원이 쌀 10KG 상품을 받았다.
시상식에 장기자랑에 참여한 덕풍1 봉사회 박온숙 회장 백인순 부회장 박정순 화원 진순덕 회원 천현 봉사회 이필순 부회장은 장려상(30만 원) 상품을 받게됐다. 경품 추첨은 하남지구협의회는 한 명도 받지못해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속상하다고 했다. 32개지구협의회별 쌀 10KG 3포대를 전달됐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 아침 일찍 바쁜 시간을 내어 함께 해주셔셔 고맙습니다. 코로나 속에서도 지치지 않고 봉사해온 봉사원님들 봉사원대회를 통해 한마음으로 소통하며 화합으로 마음껏 즐기고 힐링하고 멋진 추억을 만드셨다고 생각합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