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과 예수님의 생애가 놀랍도록 겹쳐 있는 이유는 무얼 말할까요?
'하나님의 교회 스토리'에서 그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안상홍(安商洪, Ahnsahnghong)님은 2천 년 전 예수님이 전파하신 천국 복음, 즉 새 언약 진리를 복구하여 인류를 구원으로 인도하기 위해 다시 오신 재림 그리스도다. 초대교회의 원형을 간직한 하나님의 교회를 다시 설립하셨다.
그리스도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이 땅에 사람 되어 나타나신 하나님을 일컫는 말이다. 아버지 하나님은 사망으로 고통받는 인류를 위해 성경의 예언대로 두 번에 걸쳐 세상에 오셨다. 초림(初臨, First coming), 즉 첫 번째 오신 것은 2천 년 전 이스라엘이다. 당시 그리스도는 ‘예수’라는 이름을 사용하셨다. 재림(再臨, Second coming), 두 번째는 마지막 성령시대 대한민국에 오셔서 ‘안상홍’이라는 이름을 가지셨다. 실제로 안상홍님의 생애는 예수님의 생애와 놀랍도록 겹쳐 있다. 안상홍님의 발자취를 따라가다 보면 성경 예언의 위대함을 실감하게 된다.
● 초림 그리스도: 새 언약의 절기를 제정함으로써 구원의 길을 열어주셨다(마태복음 26:17~28, 누가복음 4:16, 사도행전 2:1~4, 요한복음 7:2, 37~39).
● 재림 그리스도: 사도시대 이후 훼손된 새 언약의 절기를 다시 복구하셨다.
● 초림 그리스도: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새 언약의 유월절을 제정해주셨다(마태복음 26:17~28, 마가복음 14:12~24, 누가복음 22:7~20).
● 재림 그리스도: 1600년간 아무도 알지 못하고 지키지 않았던 새 언약의 유월절을 알려주셨다. 하나님의 교회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
● 초림 그리스도: 성경의 예언대로 이스라엘의 남부 베들레헴에서 탄생하시고, 북부에 위치한 갈릴리의 스불론과 납달리에서 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하셨다(미가 5:2, 마태복음 2:1~6, 이사야 9:1~2, 마태복음 4:13~17).
●재림 그리스도: 성경의 예언대로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땅끝 나라인 대한민국에 탄생하셔서 하나님의 인(印)인 새 언약의 절기, 유월절을 비롯한 복음을 전하셨다(이사야 41:2~4, 46:10~13, 요한계시록 7:1~3, 요한복음 6:27, 53~54, 마태복음 26:17~28).
● 초림 그리스도: 30세 때 침례 요한에게 침례를 받았다. 그리고 3년간 복음을 전파한 후 33세에 운명하셨다(누가복음 3:21~23, 누가복음 13:6~7).
● 재림 그리스도: 1918년에 탄생하여 정확히 30세가 되던 1948년, 즉 무화과나무를 상징하는 이스라엘이 독립한 그해 12월 16일 안식교에서 침례를 받았다. 그리고 초림 때 미완으로 남겨두신 37년간의 공생애를 거친 후 67세에 운명하셨다.
예수님과 안상홍님이 공통적으로 본보이시고 가르쳐주신 진리, 천국 복음은 대표적으로 침례, 안식일, 7개의 연간 절기다. 안상홍님은 천국 복음에 관해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을 통해 다음과 같이 언급하셨다.
우리는 예수님께서 3년 동안 행하시고 가르치신 천국 복음을 어떻게 해야 잘 받아들일 수 있을까 심각히 생각할 문제이다. 우선 예수님이 걸어가신 그 발자취를 그대로 따라가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예수님이 행하신 그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할 수 없다.
예수님의 말씀하신 것도 중요하지만 실지 교훈으로써 행하신 규례는 첫째 침례가 될 것이며, 둘째는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 성경 읽는 것과 초막절 때에 성전에 올라가사 전도하시는 것과 유월절에 성만찬을 행하시며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하신, 그 모두가 우리에게 가르치신 천국 복음이라고 하겠다.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제31장 새 언약의 제도 中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시온)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이사야 25:6~9)
1600년이 넘는 장구한 세월 동안 아무도 지키지 않았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가르쳐주신 분이 안상홍님이다.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오래된 포도주로 잔치를 베풀어주시는 분을 가리켜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한 예언대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을 하나님이라고 믿는다.
출 처 : 하나님의 교회 스토리
https://youtu.be/VEVWYPdkn5c
첫댓글 한 번도 어려운 길을 두번이나 육체를 쓰고 이 땅에 오셔서 걸어가주신 안상홍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그렇습니다. 두 번씩이나 하늘 자녀들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 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안상홍님을 하나님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가지고 오셨기 때문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증표로 가지고 오시는 분이어야 재림그리스도이시지요.
초림 그리스도이신 예수님의 생애도,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의 생애도 모두 성경에 기록된 예언대로의 삶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첫 번째 오실 때와 두 번째 오실 때를 정말 비슷하게 해 놓으신 이유는 우리로 하나님을 깨닫게 하려는 배려는 아니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