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옵션은 그당시 최고급 옵션입니다 보조석까지 전동시트 뒷자석 열석까지 파트4륜입니다
- 120,000km 에서 카이런 38,000km 탄 엔진 스왑 + 카이런 mb5 미션스왑(새제품)
- G1 가렛트 터빈
- 400 마력대응 인터쿨러
- HKS 흡기필터
- HKS 블로우 오브 밸브 ( 0.7바 이상에서 엑셀 떼면 소리나게함 )
- 중통 직관 풀배기(준비엘)
- 부스트컨트롤러
- 좌측안개등 에어홀작업
실내
- 풀 LED작업
- 데피 부스트 게이지 , 수온 게이지
- 전압 전자식 체크 게이지
- 카이런 콘솔박스 이식
- 체어맨 기어봉 작업
- 지영사 핸들
외관
- TE-37 ST, GTR 브론즈에서 조은타이어에서 대품에 20" 휠타이어 신품으로 교환
- HSD 주문제작형 일체형
- 전륜 투피 사선작업
- 엔진룸 제외 전체 티타늄그레이 도색
- 샤프링크
- 피어스 그릴 + 전면 + 싸이드 에어뎀
- 적재함 동호회 소수 주문제작 쓰레빠 스타일 트렁크
- 구형 에쿠스 4P브레이크 및 디스크
검사용 촉매는 따로 보관중이며
순수 작업은 전부 안산에 있는 샤프카 에서 작업했습니다
맵도 스포츠형으로 셋팅되어있습니다
다이노상 230마력 43토크
연세금은 28,500원 모든 구조변경 완료하였습니다
|
첫댓글 정말 제차팔고 사고싶은정도네요ㅠㅠ 쌍용차가 그립네요ㅠㅠ저도 대전인데 방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