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사에 기도 회향하러 갔었는데, 김혜정씨와 남편분을 뵜습니다. 합장하고 인사도 나누었습니다.
티비에서만 김혜정씨와 아드님 준영이 사연을 봤었습니다. 준영이가 아프거든요... 혜정씨가 가족과 어려움 속에서도 정말
열심히 살고 계시고, 불자 생활을 정말 열심히 하더라구요,,,, 그런 사연을 듣고 조계사에서 뵈니,, 반가웠습니다.
그 방송을 보고 준영이 쾌유 기도도 했었는데요.....
김혜정씨 다음 까페가 있더라구요~!! 바다새 김혜정 다음 공식까페에 가입했습니다.
전혀 저는 업무적으로 관계된 사람은 아니지만, 독실한 불자로써 까페 불자들이 사랑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를 적습
니다.
준영이의 쾌유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혜정씨가 가수생활을 활발히 할 수 있기를 같이 기도했으면 좋겠습니다 ^^
첫댓글 저도 같이 기도에 동참합니다.
준영이가 쾌유되도록 발원합니다...나무대원본존지장보살마하살...()()()
잘보고갑니다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살_()_
잘보고갑니다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보살 나무관세음살_()_
저도 티비에서 뵈었어요. 어려움 모두 어서 이겨내시고 행복하고 편안한 날들 맞으시길 기원드립니다. 아드님도 건강되찾으시길 부처님께 빕니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
감사합니다,모든 도반님들~저는 바다새 김혜정,준영엄마입니다.늘 부처님전에 발원드리고 있으며 백천만겁 지나도 만나기 어려운 부처님법 만나서 얼마나 행복한지요..우리 준영이..완치는 안되는 병이지만 많이 좋아지고 있답니다..감사합니다,진심으로..묘음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