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 50회 열린 카페

50회 산우회 361차 산행안내 - 2011.11.5~11.6(토~일 1박2일) 주왕산(경북청송)(잠실역)
보우산 추천 0 조회 218 11.10.14 11:29 댓글 9

• 11.10.14 18:31

첫댓글 총무님, 추가 인원 있으면 제차 차출해도 됩니다.

• 작성자 11.10.14 21:51

윤재경고문님이 차량을 제공하신다니까 선착순 3명 더 모집합니다

• 11.10.15 02:32

얘들아! 차 운전하구 다니면 힘들다니까! 하지만 온천욕은 마음에 든다. 이제사 생각하니 등산후 거기서 조금 떨어진 울진 한화콘도에서 쉬었다
    온 기억이 난다.

• 11.10.15 12:10

아 11월 5일 회사 임원 행사가 있어 또 빠져야겠네요. 주왕산은 지난 여름 wife와 안동 하회마을 갔다가 side-track 하여 위의 코스대로 돌아봤는데, 산 자체는 청계산과 크게 다르지 않아 초보자도 쉽게 등산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하행 시 후리메기 삼거리까지 몹시 지루했는데 11월 초는 단풍이 좋아 멋있을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계속 내려오면서 폭포에 대하여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제1폭포는 전혀 생각지도 못한 기대 이상의 절경이었습니다. 정말 한국에도 이런 바위 산-계곡-폭포가 어우러진 풍경이 있구나 감탄하였읍니다. 정말 다시 가보고 싶은 주왕산인데 ...

• 11.10.15 12:08

[KEY POINT] 올때-갈때 모두 Smart phone의 T-map을 활용하세요. 특히 일요일 오후 서울 복귀 시 중부내륙-중부고속-영동 고속 도로 경유 없이 국도(82번?)로 올라오면서 정말 한번도 정체없이 분당으로 바로 들어왔습니다. 교통량에 따라 real-time으로 계속 guide해 주니 smart phone의 위력을 새삼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이 호 성 >>

• 11.10.15 22:0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11.10.16 05:53

주왕산은 산 정상을 보러가는 것이 아니고 계곡을 보러가는 것이 목표야! 산은 높지않아.

• 11.10.22 18:28

가구 싶어라...빈자리가 있으면 나두 붙여주세요. 참석가능한지 확인주삼 손폰 010-5234-5822 정해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