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트럭 운송 전문가는 Yellow 파산을 업계 내에서 '비열함, 가장 큰 것 중 하나'라고 부릅니다.미국 트럭 운송 대기업 Yellow Corporation, 30,000명 정리 해고 후 파산 신청 예상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trucking-expert-yellow-bankruptcy-travesty-largest-industry
미국에 기반을 둔 트럭 회사인 Yellow Corporation이 언제라도 파산 신청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상황에서 한 업계 전문가는 해결되지 않은 협상에 대해 우울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FreightWaves 설립자이자 CEO인 Craig Fuller는 화요일 " Mornings with Maria "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팀스터들이 많은 책임을 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특히 UPS의 협상에 집중했고 [그리고] Yellen의 불안정한 위치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 같은 Sean O'Brien이 그러하다."
10년 이상 재정 문제로 어려움을 겪은 후 Yellow Corp.는 전 세계적으로 운영을 중단 하고 주말 동안 약 30,000명의 직원을 해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회사가 곧 파산 신청을 할 수 있다는 숨길 수 없는 신호입니다.
트럭 운송 업계에서 미국 최대 규모인 Teamsters Union은 월요일 이른 발표에서 Yellow가 실제로 파산 신청을 할 것이라는 법적 통지를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TEAMSTERS UNION은 '테이블에 접근'하여 '올바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DARREN HAWKINS
풀러는 "확실히 팀스터는 협상을 지연시키고 옐로우를 정말 위태로운 위치에 놓이게 한 것에 대해 특히 마지막에 약간의 책임이 있습니다."라고 반응했습니다. "하지만 옐로, 이 이야기, 이 상황은 정말 10년이 넘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곧 예상되는 Yellow Corp. 파산에 대한 반응으로 배송 물류 전문가이자 FreightWaves CEO인 Craig Fuller는 2023년 8월 1일 화요일 "Mornings with Maria"에서 트럭 운송 거인을 "살아 있는 바퀴벌레"라고 불렀습니다. (Getty Images )
Fuller는 Yellow가 이전에 "여러 번" 구제 금융을 받았던 방법을 설명하면서 Yellow를 "살아있는 바퀴벌레"라고 불렀습니다.
"COVID에서 미국 재무부로부터 7억 달러의 대출을 받았고, 그게 말이 됩니다. 우리는 일자리를 보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러한 일자리가 대체되지 않을 상황을 보고 있습니다. 팀스터의 일자리는 돌아오지 않아." 해운 물류 전문가가 지적했다.
그는 "팀스터는 지난 1월 바이든으로부터 360억 달러의 연금 구제금융을 받아 연금을 보호했다"고 덧붙였다. "따라서 연금을 잃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팀스터가 많이 있습니다. 현실은 연금은 안전하지만 그 일자리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동영상
Yellow Trucking은 운영을 중단하고 직원 30,000명을 해고합니다.
FOX Business' Gerri Willis는 'The Claman Countdown'에서 Yellow Corporation의 파산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Yellow의 CEO는 이전에 FOX Business에 그들이 6월 말 International Brotherhood of Teamsters를 상대로 1억 3700만 달러 이상의 소송을 제기했으며 Teamsters가 회사의 사업 구조 조정 및 현대화 노력을 차단함으로써 계약을 위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Fuller는 궁극적인 파산은 Yellow가 현금에 묶여 있고 Teamsters의 정책 유연성 부족의 조합에서 비롯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
동영상
Teamsters Union은 '테이블에 도달'함으로써 '올바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Darren Hawkins
Yellow Corporation CEO Darren Hawkins는 경제적 혼란을 피하기 위해 노조 협상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문제는 이러한 일자리가 어디에서 끝나는가 하는 것입니다. 우리에게는 30,000개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역사상 가장 큰 파산 중 하나이며, 회사가 문을 닫는 측면에서, 직원 수 측면에서 30,000명이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그들의 직업"이라고 전문가는 설명했다. "그리고 Teamsters는 테이블에 오르지 못하고 협상에 실패했으며 현재 Yellow의 위태로운 위치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Yellow Corporation은 Fox News Digital의 의견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FOX 비즈니스에서 더 읽어보기
FOX Business의 Breck Dumas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