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SPN 권욱 기자] 모델 이아인이 14일 오전 서울 삼성동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코리아그라비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라비아` 이아인 `터질듯한 보디라인`
이아인 `완벽한 콜라병 라인`
이아인 ``그라비아화보`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아인 `시선집중 시키는 보디라인`
이아인 `완벽한 섹시 각선미`
`그라비아` 이아인 `포즈가 좀 어색한가요?`
이아인 `아찔한 각선미`
`압구정 사과녀` 이화정, `배꼽도 예쁘죠?`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압구정 사과녀` 이화정이 연예활동을 본격 준비하고 있다.
소속사 휘애드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맞춰 `압구정 사과녀`의 이미지를 벗기 위해 이화정이 찍은 개인화보를 공개했다. 이 화보에서 이화정은 `개미허리`라는 수식어를 연상케 할 몸매와 청순하면서도 강렬한 여신포스를 뽐냈다.
이화정은 지난 10월 한 기업체의 홍보 모델로 티저 마케팅에 나서 서울 압구정동에서 사과를 파는 모습이 인터넷에 올라오면서 `압구정 사과녀`로 화제가 됐다.
`압구정 사과녀` 이화정, 개미 같은 허리 공개
`압구정 사과녀` 이화정, 연기자가 될 거예요
`압구정 사과녀` 이화정, 알고 보니 `개미허리`
이화정, `압구정 사과녀` 이미지 벗고 순백의 유혹
`압구정 사과녀` 이화정, 청순미 발산
`압구정 사과녀` 아닌 이화정으로 연기자 될래요
세계미녀들이 한 자리에
12일 오후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씨어터홀에서 ‘23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2010’본선 세계대회가 열린 가운데 참가자들이 하용수 디자이너의 의상으로 패션쇼를 선보이고있다./동아닷컴 특약
조여정 베스트 드레서 선정 ‘너무 기뻐요’
[뉴스엔 임세영 기자]
국내 패션문화 축제의 선두주자인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백조상 시상식이 12월 14일 오후 5시 30분 서울 용산구 한남동 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백조상 탄생 26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날로 역대 패션 디자이너와 수상자, 모델 및 패션을 사랑하는 이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였다.
또 베스트드레서 시상식에 앞서 펼쳐지는 패션피날레 무대에는 국내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을 초청, 그 여느 때보다 심열을 기울인 한 폭의 그림 같은 패션쇼가 펼쳐졌다.
조여정 ‘빛나는 아름다움’
포스트 김혜수 고은아, 역시 가슴하나는 확실해요
포스트 김혜수 고은아, 역시 가슴하나는 확실해요
풍만한 몸매에 퇴폐적 매력, 독보적 아이비의 속옷화보!
풍만한 몸매에 퇴폐적 매력, 독보적 아이비의 속옷화보!
잘들어가고 잘나온 레인보우 김재경 골반댄쓰~
잘들어가고 잘나온 레인보우 김재경 골반댄쓰~
이지혜 ‘소 오줌음료’ 냄새맡고 몸서리 ‘리액션 절로 나와’
[뉴스엔 권수빈 기자]
최근 영화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이지혜가 식용 소 오줌음료를 보고 질겁했다. 이지혜는 최근 MBC Every1 ‘복불복쇼2’ 녹화에 참여해 충격적인 이색음식들을 접했다.
특히 ‘복불복쇼2’가 국내 최초로 공개한 소 오줌 음료수는 인도에서 힘들게 구한 것으로 인도의 힌두교에서 자체 제작한 특수 음료수다. 식용이 가능하게 제조됐지만 소 오줌 100%로 그 향과 맛이 그대로 남아있어 출연자들에게 가히 위협적인 음료수였다.
여신 이민정 ‘돋보이는 핑크빛 입술’
[뉴스엔 임세영 기자]
올 한해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해온 주인공을 선정하는 '2010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어워드'가 12월 13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탤런트 소지섭, 이민정이 '올해의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됐다.
디자이너 故 앙드레김과 故 최경자에게는 대한민국 패션업계에 기여한 업적을 기리는 의미에서 '올해의 패션디자인 공로상'이 수여됐다. 기업부문에서는 스마트폰 '갤럭시S'와 '갤럭시탭'으로 '라이프스타일 혁명'을 주도한 삼성전자가 동아TV 선정,'올해의 라이프스타일 대상(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피부관리 시작은 비누선택
12일 서울 종로구 서린동 청계광장 입구에서 유니레버 도브 모델들이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비누 선택의 중요성을 알리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김동훈기자
바비의 51번째 생일
14일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바비인형 탄생 51주년 기념행사에서 바비&켄의 모델들이 바비인형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연수기자
티벳궁녀 최나경, SK 치어리더 변신 ‘춤 실력 어떨까?’
[뉴스엔 전원 기자]
티벳궁녀 최나경이 치어리더로 변신한다.
현재 방영 중인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에서 다혈질인 김갑수 보습학원장님을 무덤덤한 표정으로 일관하며 상대하는 정궁년 선생님 역의 최나경은 12월 22일 SK vs KT 농구 경기를 통해 SK팀에서 시구를 비롯한 일일 치어리더로 나선다.
연예계에 갓 데뷔 한 최나경은 자신을 위해 응원을 아끼지 않는 팬들에게 많은 것을 보여 주질 못해 안타까워 하던 차에 SK팀에서 시구와 일일 치어리더 제안이 들어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최나경은 "처음에는 몸치라 손사래를 쳤지만 다시금 팬 분들에 입장에서 생각한 후 이제는 연예인으로 거듭 나기위해 과감하게 나를 버리고 당당한 연예인 최나경으로 변하는 모습이 진정한 팬서비스라 생각했다"며 열정적인 치어리더로 변신하기로 결심했다.
스타들 신발엔 특별한게 있다? 서인영 30cm 킬힐 공개
[뉴스엔 전원 기자]
'스타들은 어떤 신발은 신을까?'12월 16일 방송될 SBS '한밤의 TV연예'(이하 한밤)에서는 스타들의 신발이 모두 공개된다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스타도 신발 하나로 패션을 망칠 수 있다. 신발은 스타의 개성을 대변하고, 패션의 화룡점정을 찍어준다. 박태환은 태극무늬 신발을, 산다라박은 호피무늬 스니커즈를, 슈즈마니아 서인영은 굽만 무려 30cm 신발을 신는다.
최은정 성추행으로 자살기도까지? 소속사 대표 적극 부인 ‘진실은?’
'착한글래머' 최은정이 소속사 대표 심모씨의 강제추행 혐의에 입장을 표명한 듯한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에 멈추지 않고 '자살 기도'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사건은 더욱 심각해졌다.
최은정은 12월6일 미니홈피를 통해 "짜증나.. 정말 진짜로 너무 싫다"는 글로 심경을 표현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최은정이 당시 힘들었던 상황을 표현한 게 아니냐?", "많이 힘들었을 것 같다. 힘내라" 등 응원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12월13일 서울중앙지검 형사8부(부장검사 박용호)는 최은정을 성추행한 혐의로 기획사 대표 심모씨를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심모씨는 지난 1월11일 새벽2시께 최은정에게 "함께 모텔을 가자"고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최은정은 심한 모멸감을 느끼고 손목을 그어 자살기도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최은정의 소속사 측 심 대표는 법률대리인인 김선근 변호사를 통해 불쾌감을 드러냈다. 김 변호사는 "심 대표가 본사 소속모델인 최은정을 성추행하였다는 기소 내용은 고소인측의 일방적인 주장에 근거한 것이고 일체 허위사실임을 명백히 밝힌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심 씨는 "고소 내용이 황당해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았으나, 고소인 측의 주장을 반박할 일체의 증거를 확보하고 있으며 진실은 법정에서 가려질 것이다"며 "조만간 최은정을 무고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최나경은 오는 22일 오후 7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프로농구 SK와 KT와의 경기에서 SK팀의 시구를 비롯해 일일 치어리더로 나선다.
최나경은 SK로부터 시구와 치어리더 제안을 받고 처음에는 고사했으나 연예인으로 활동을 결심한 이상 팬들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나서기로 결정했다.
최나경은 이를 위해 경기 일주일 전부터 치어리더 댄스 강습을 받은 후 22일 치어리더 자격으로 SK의 승리를 위해 몸을 던질 예정이다.
시선 따로 몸 따로…아이유 ‘쩍벌워킹’ 눈길
15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2010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아이유가 걷고 있다.
국경원 기자
‘보라빛 여신’ 아이유, 러블리한 매력 발산
윤지민, V라인 살짝 노출…아찔함은 UP
2NE1 박봄, 아찔한 파티룩… 나머지 멤버들은?
‘추위보단 후끈’ 김민서, 아찔각선미 드러내
써니, 올블랙+형광 미니스커트…‘민망패션’ 등극
‘소녀시대 달라졌어요~’ 파격적인 시크룩 눈길
윤승아, 속옷 보일라…아찔한 뒤태 작렬
‘원칙녀’ 윤승아, 우월한 꿀벅지 노출
박봄, 아찔한 시크룩…영하 13도 뛰어넘다
모피속 아찔한 가슴라인 "역시 아길레라"
포인트는 아찔한 가슴라인!
모든 시선이 그녀에게…
"제 미소에 매료되실 거예요~"
사진 찍을 땐 과감하게!
지난 1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레스터 스퀘어에서 새 영화 '버레스크' 시사회가 있었다.시사회에 앞서 감독들과 출연배우들의 포토타임이 있었다.
아름다운 자태로 무장한 여배우들이 등장하자 관객과 취재진의 카메라 세례가 터졌다. 특히, 가슴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드레스를 입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패션은 이날 화젯거리로 남았다.
<사진 ㅣ 런던=로이터> 즐거운 e세상 핫뉴스! 트위터 스포츠서울닷컴
佛 공인 통통 미녀는 95kg 19세 소녀 마리옹
체중 95kg의 19세 소녀가 프랑스 공인 통통 미녀로 선발됐다고 12일 루마니아 매체 리베르타티아가 전했다.지난 10일 밤 프랑스 북부 노르파드칼레주 칼레 지역에서 열린 ‘2011 미스 프랑스 통통녀 선발대회’에서 프랑스 라 로슈 쉬르 용 지역 출신의 마리옹 보거트(19)가 우승했다.
체중 95kg, 키 170cm인 것으로 알려진 보거트는 이날 최종 결선에 오른 22명의 경쟁자들을 제치고 이전 우승자에게서 왕관을 물려받았다.보거트는 “통통녀들을 대표하게 돼서 무척 자랑스럽다”며 “내게는 큰 영광”이라고 말했다.
지난 2005년부터 인터넷 상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진 이 이색대회는 평균 체중보다 더 많이 나가는 여성들이 참여하는 대회로 올해는 20대부터 40대까지 50여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노컷뉴스>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이름 올린 기네스 펠트로
배우 기네스 펠트로가 13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서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별 앞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리즈 위더스푼의 당당한 매력
배우 리즈 위더스푼이 13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맨 빌리지 극장에서 열린 영화 ‘에브리씽 유브 갓(How Do You Know)’ 시사회에 참석,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위더스푼은 이 영화에 주연배우로 출연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순백 미인’ 귀네스 팰트로
배우 귀네스 팰트로가 14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버리힐스의 영화예술과학 아카데미 극장에서 열린 영화 ‘컨트리 스트롱(Country Strong)’의 특별 상영회장에 도착해 인터뷰 하고 있다. 팰트로는 이 영화에 출연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앤젤리나 졸리, ‘블랙 카리스마’
배우 앤젤리나 졸리가 14일(현지 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영화 ‘투어리스트(Tourist)’ 시사회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Kara Tointon makes lingerie look good
Kara Tointon makes lingerie look good
서리나 윌리엄스, 캘리포니아 명예의 전당 헌액
여자 프로테니스 스타 서리나 윌리엄스(왼쪽)와 북한에 억류됐다가 최근 풀려난 중국계 여기자 로라 링의 언니이자 기자인 리사 링이 14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세크라멘토의 캘리포니아 박물관에서 열린 캘리포니아 주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 참석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지메시’ 지소연, 일본 아이낙 고베 입단!
14일 오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지소연, 권은솜 고베 아이낙 입단식'에서 카우치 타케오 구단총괄매니저가 지소연에게 계약서를 전달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임금님 보시는 'Netizen Photo News' 번거로운 가입 필 없이 계속 보실 수 있어요~ ↙
첫댓글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