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투스] 컴투스 사업 전 부문 담당자 채용 (~적격자 채용 시)
■ 채용 형태
정규직/계약직
■ 모집 부문
모집부문 | 담당 업무 (상세 요강은 채용홈페이지 참고) |
사업전략 (팀장급) | - 중장기 사업전략 기획 및 과제 수립 - 시장 리서치와 분석을 통한 신사업 발굴 및 타당성 검토 |
신사업 기획 (경력 3년 이상) | - 게임 산업 및 게임 인접 산업에서 회사 미래 성장 동력 발굴 : 시장 리서치 및 분석을 통한 신사업 기회 포착 : 신사업 타당성 검토, 진입 전략 수립 및 실행 : 외부 파트너사와의 전략적 제휴 추진 |
드래곤스카이 사업PM (경력 10년 이상) | - 'Dragon Sky 1' ,'Dragon Sky 2' 메인 사업PM - 'Dragon Sky 1' 라이브 서비스 사업PM - 'Dragon Sky 2' 런칭, 서비스 준비 |
서머너즈워IP:크로니클 사업PM (경력 3년 이상) | - 컴투스 신작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관련한 사업PM 으로서의 업무 - 사업계획 수립 및 출시 - 주요 지표 정의 및 로그 정의를 통한 지표 생성, 이후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선방향 도출 - 내외부 유관조직과의 업무 협업을 통한 출시 및 이후 라이브 대응 |
서머너즈워IP:크로니클 운영GM (경력 3년 이상) | - 컴투스 신작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관련한 운영 업무. - 커뮤니티 운영 플랜 기획 및 관리 - 미디어 채널 (페이스북, 유튜브 등) 운영 플랜 기획 및 관리 |
서머너즈워IP 신작 마케팅 담당자 (경력 3년 이상) | - 컴투스 신작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및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과 관련한 마케팅 업무. - 글로벌 출시를 위한 대상 지역의 시장조사 및 마케팅 전략 수립/실행과 관련한 업무 |
야구게임 마케터 (경력 3년 이상) | -사전/런칭/운영 마케팅 캠페인 플랜 수립 및 추진 : 마케팅 목표 설정 및 전략 수립 : 컨셉 및 슬로건/크리에이티브 도출 : 온오프라인 이벤트 기획 및 페이지 제작&운영 : 광고 소재 기획 : 매체 계획 수립 및 운영(데이터 분석) |
야구게임 운영GM (경력 2년 이상) | - 프로젝트 업데이트 관리 - 신규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 인게임 및 커뮤니티 유저 케어 및 관리 - 공지 작성 및 등록 - 이벤트 분석 및 관리 |
버디크러시 게임 운영 (경력 2년 이상) | - 컴투스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게임운영 계획 수립 및 추진 - 게임 커뮤니티, SNS 신규 개설 및 운영 - 인게임 웹이벤트, 커뮤니티 이벤트 등 아이디어 기반 다양한 방식으로 유저와 소통 - 글로벌 국가 타겟팅 이벤트 프로모션 기획 |
신규게임 마케터 (경력) | - 신작 게임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집행 : 각 국가별 신규 마케팅 방향성 설정 : 캠페인 소재 기획 : 마케팅 컨텐츠 기획 : 해외 법인 커뮤니케이션 |
스튜디오 라이브방송 연출 및 송출담당 (경력) | - Vmix 프로그램을 활용한 인터넷 방송 송출 - 스튜디오 장비 운영 및 관리 |
영상 컨텐츠 제작 (경력 3년 이상) | - 컴투스 게임 UA 영상 제작 - 게임 관련 영상 컨텐츠 제작 |
영상 컨텐츠 편집 (경력 3년 이상) | - 게임 컨텐츠 편집 (유튜브 컨텐츠, 개발자영상 같은 인게임이나 촬영 컨텐츠 등) - 게임 컨텐츠 OAP작업 - 인게임 영상 편집 |
크리에이티브 컨텐츠 기획 (경력) | - 디지털 컨텐츠 기획/제작/배포 - 인플루언서 협업 전략 수립 및 컨텐츠 기획/제작 - 컴투스 뉴미디어 채널 운영 및 분석 |
중국어 번체 현지화 매니져 (신입/경력 1년 이상) | - 스토리게임 현지화 매니져 : 스토리 게임 컨텐츠 현지화 (한국어 -> 중국어번체) - 현지화 매니져 : 게임 컨텐츠 현지화 (한국어 -> 중국어번체) - 번역 검수 - 현지 시장 조사 |
독일어 현지화/CM/CS 매니져 (신입/경력 1년 이상) | - 게임 컨텐츠 현지화 (한국어/영어 -> 독일어, 번역된 독어 검수) - 커뮤니티(Facebook, Instagram, 등) 관리 (포스팅, 1:1 대응, 등) - Hive 1:1 문의 (과금 오류, 계정 문의, 게임 문의, 등) 응대 (이메일 상담) |
고객서비스팀 (신입./경력) | - 모바일 게임 관련 문의 응대 및 대민 / 대관 민원 대응 내부 정책 관리 : 게임 문의, 결제 문의, 계정 문의 등 고객 응대 |
■ 지원 방법
홈페이지 지원 ( https://com2us.recruiter.co.kr/appsite/company/index )
■ 전형 절차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 합격(내부 사정으로 인해 변동 가능)
■ 근무 장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BYC하이시티 A동 12층 (지하철 1,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도보 5분)
■ 결과 발표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입사지원서 제출 후 2~3주 내 개별 통보예정
■ 문의처
메일 문의(com2usrecruit@com2us.com)/ 카카오톡 : '@컴투스채용' 친구 등록 후 1:1 개별상담 및 문의 가능
* 채용 시 본 공고는 조기 마감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장애인,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 합니다.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및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내부 사정에 따라 전형 절차, 일정 등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반환 희망 시 문의처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 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당사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