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대모"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입 후 반드시 아래의 기본 양식에 답하여 주셔야 일반회원으로 등업이 됩니다.
1. 닉네임(본명) : 돌쇠(강동수)
닉네임은 숫자 등 알수 없는 영문은 등업이 제한됩니다. 닉은 5글자 이내
2. 성별/나이 : 남 / 1962년생
3. 사는곳 (도, 시) : 세종시(직장은 목포시)
4. 연락처 : 010-7520-0535
산행중 비상연락처가 있어야 하오니 전화번호를
필히 입력 바랍니다.
5. 백두대간, 정맥, 지맥 등 진행한 곳은 어디인가요? (대간, OO정맥 졸업, 진행중, 없음.. 등 구체적으로 명시해야~)
12번째 1+9 완주(2007. 6), 22개 지맥 완주 및 한번 남은 영산기맥
6. 홀대모 가입 동기는요?
이미 가입되어 있는데 휴대폰을 바꾸면서 준회원으로 재가입(새로운 닉네임 돌쇠.)을 해야 해서 부득불 여기 글을 남깁니다.
너무 공백이 길었네요. 마라톤을 주로 하고, 산을 떠난지 꽤 되었습니다(마라톤 풀코스 230회 완주, 100km 이상 32회 완주).
공공기관 임원을 마치고 대학으로 자리를 옮기고 보니 학교 바로 옆에 영산기맥 종점이 있더만요.
4월 10일 총선날 처음 발을 들여놓았는데, 6월 중 영산기맥은 마무리하게 됩니다. 핑계에 세종시를 거쳐가는 전월지맥을 마치고 팔봉지맥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야 비로소 기,지맥을 시작해야 한다고 봐야겠죠.
산행기는 제 카페에는 남기고 있지만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의 글에 비하면 보잘 것 없어서 옮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오래 만입니다. 직장을 옮기셨나봐요.
언제 함 뵈어야 할텐데...
조고문님 오랜만이네요. 로져쉐퍼드 특강 초빙 때 뵙고 아직 뵙지 못했으니 꽤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산행기 등을 통해 고문님 소식은 늘 접하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뵐 날을 기대합니다.ㅎ
돌쇠님 그간 잘 계시었죠?
오랜만에 지면으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직장도 새롭게 자리잡으시고 좋아하시는 산줄기종주도 진행하고 계시는군요.
예전에 1+9완주는 조고문님께서 축하해 주시던 사진이 카페에도 남아있습니다.
멋진 산행담도 들려주시고, 모임에서도 뵈어요.
감사합니다.
에이원방장님!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 홀대모를 위해 헌신하는 모습 감사 드립니다. 두어달 전부터 기맥과 지맥을 다시 시작했으니 목표를 70전에 마무리하는 것으로 했습니다만... 잘 될 지는 모르겠습니다. 홀대모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닉네임이 두개입니다. "돌쇠"와 "돌쇠."로 되어 있는데, PC로 글을 올릴 때는 "돌쇠."로 해야 하네요. "돌쇠."도 정회원 등업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돌쇠 닉네임 둘다 정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음체계 변경으로 많은 회원님들께 불편함을 호소하는 것 같습니다.
다시금 산줄기를 재개하셨다니 너무 반갑고, 멋진 산행담도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홀대모의전설이신 돌쇠님
아들과 백두대간 하신 그돌쇠님
대간종주기
책으로읽고
큰감명을받았답니다
아하! 홀대모에 도깨비님이 생존해 계시군요.
반갑습니다. 반가워~♡
전설... 비슷하지도 않네요. 오히려 도깨비님이 전설이라면 이해가 되겠군요. 더운 날 건강 조심하이소.
@돌쇠 돌쇠님 은
홀대모의 레전드 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