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로 개방감을 주고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모던스타일의 32평 아파트 입니다. 2006년에 지어져 13년의 세월이 지난 이 아파트는 모던 내추럴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고객님의 요청에 맞추어 새단장 했습니다. 집안 곳곳에 아트윌이나 조명, 타일등 포인트가 될 만한 요소들을 넣어주어 단조로움을 없앴습니다.
화이트톤을 사용하여 확장감을 준 32평의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슬림한 프레임의 중문이 매력적인 현관
신발장 거울로 공간의 깊이감을 준 현관전실입니다. 집안 내부와 분리를 해준 슬림형 3연동 중문은 다른 일반 중문들 보다 프레임 자체가 슬림하여 디자인과 시야확보를 동시에 충족해줍니다. 현관 바닥타일은 폴리싱 타일로 되어있는데요, 상태가 나쁘지않아 교체를 하지않았습니다.
아트윌과 조명으로 시각적 포인트를 준 거실
아트윌로 포인트를 준 거실입니다. TV가 들어갈 벽면옆으로 세로로 줄무늬를 넣어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주도록 했습니다. 간접조명을 사용하여 무드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거실이 확장되어 되어 베란다였던 부분이 거실로 넓게 빠졌습니다. 전체적으로 실크벽지로 도배를 하였고, 바닥재는 강마루를 사용하였습니다. 걸레받이색상을 마루색상에 맞추어 시공하였습니다.
거실에서 바라본 주방입니다.
깔끔해서 너무좋은 심플한 모던 주방
주방 수납장 상하부를 진그레이 무광 페티 도어로 디자인했습니다. 내추럴한 우드 상판으로 고정식 식탁을 제작하여 모던한 주방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일자형 싱크대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시공하였습니다.
그레이 톤으로 통일한 욕조딸린 거실 욕실
조금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는 연한그레이 컬러의 무광타일로 벽면을 시공하였고,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욕조를 시공해 드렸습니다. 물건을 올려놓기에 편리한 젠다이와 거울이 달린 욕실장을 설치해 주었습니다.
톤을 맞춰 깔끔함을 더한 중간방
기존 붙박이장의 화이트색상에 맞추어 방문 또한 화이트로 필름시공으로 색상을 변경했습니다.
조명에 동심을 담아준 아이방
아이방은 눈에 피로를 덜어주는 심플한 그린컬러로 도배하였으며 천장에는 달과별모양의 조명을 달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붙박이장과 포켓도어로 실용성을 높인 안방침실
화이트톤으로 통일된 안방 침실입니다. 밝은 톤을 사용하여 좀더 넓게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중앙 도어가 거울역할을 하며 포인트가 되는 슬라이드 붙박이장을 시공해드렸습니다.
안방 파우더룸과 욕실로 통하는 포켓도어는 슬라이드 도어로 닫지 않고 열어두어 통로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벽면에 타일띠를 둘러 포인트를준 안방욕실
안방 욕실입니다. 천장쪽의 상단과 중간에 그레이색상의 타일띠를 둘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인조 대리석으로 젠다이를 만들어 수납을 용이하도록 했습니다. 샤워하는 공간과 구분을 지어줄 칸막이를 설치하여 욕실을 더욱 깔끔하게 이용하도록 했습니다.
글 : 집데코
사진 : 예당하우스디자인
첫댓글 진짜 깔끔하고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