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가 야밤에 촛불특별시(?)가 되어 시청 앞 광장,광화문,청계천,서울역을 꽉 메우게 된다면 이는 상상하기만해도 끔찍한 일이다. 한명숙씨가 서울시장이 된다면 아마도 서울시 모든 광장이 굉음을 내며 촛불을 밝히게 될지도 모른다. 어쩌면 또다시 이 나라에 친북 친노 복고의 질풍이 대한민국 심장부에 불어 닥치지 않는다고 그 누가 장담 할수있겠나?
노무현 前대통령 노제에 나와 추도사를 읽었던 그 무섭고 떨리는 한명숙씨의 정치 마인드성 절규(?)를 기억하고 있는가?
“다음 세상에서는 부디 대통령 하지 마십시오. 정치하지 마십시오”라고---- 이제 그런 그녀가 만약 서울 특별 시장에 입후보하여, 그 다음 정권 탈환하려 나선다면?
서울특별시가 촛불특별시가 될라? 상상만해도 떨리기만하다.
친북 노무현 정권 시절-- 평택 폭동때 격렬한 반헌법적 폭동을 일으킨 폭력적인 친북 좌익 시위대들을 진압 하기위해 경찰이 고군분투하며 두 눈 뜨고 볼 수 없는 극심한 고통을 폭동 시위대로부터 받고 있을 때, 국무총리라면 적어도. ‘폭동을 계속하면 공권력으로 엄중히 폭동자들을 다스리겠다!,고 폭동군중을 향해 엄중 경고를 發(발)하여야 하는 것이 국무총리의 직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폭동군중도 자제해야 하고 공권력도 자제해야 한다’고 상식을 뛰어넘는 성명을 발표한, 세상에 있을수없는 국무총리가 있었으니, 이사람이 바로 한명숙씨 아닌가!
소위 공권력의 책임자가 국가 파괴적인 폭동 군중들과 공권력을 마치 대등하게 생각하기라도 한듯 폭동 진압을 하려는 정부의 공권력을 야릇하게 꾸짖는, 이해할 수 없는 양비론(兩非論) 총리가 바로 한명숙씨 아니었던가?
한명숙! 그녀는 어떤 사람인가?
1968년 통일혁명당 (통혁당)사건과 관련하여 남편인 박성준씨와 함께 실형을 선고 받았었다.
남편인 박성준씨는 1심에서 징역15년, 자격정지 15년을 선고받고 그 이듬해 대법원에서 형(刑)이 확정 되었고 한명숙은 징역1년, 집행유예 1년, 자격정지 1년형을 받았었다고 언론이 발표했다.
당시 통혁당의 주범이었던 김질락은 옥중에서 쓴 ‘주암산’이라는 글에서 「통일 혁명당이 북한의 지령을 받은 비밀 地下黨(지하당)조직 이라는데는 이의가 있을리 없고 통혁당의 조직상황과 활동상황이 김일성에게 직접 보고 됐다는 것도 숨길수 없는 사실이다」라고 기록했다고 한다.
당시 한명숙씨의 남편인 박성준씨는 1967년 6월 신영복에게 포섭된 통혁당의 소(小)조직책으로써 한명숙 및 朴○○,金○○등을 小組(소조)로 포섭했으며 또 한 박성준은 서울 상대를 위시한 각 대학 출신 및 재학 중인 기독교계 학생을 모체로 결성된 ‘기독 청년 경제 복지회’를 주도하면서 북괴의 경제제도를 찬양, 이를 연구 보급했다는 수사 발표가 언론에 보도 되었었다고 한다.
소조(小組)란 북한의 지하당에 입당한 당원중 최소조직을 세포(細胞)로 칭하고 통상 3 名의 당원이 1개 세포를 이루며 3개 세포(細胞)가 모여 1개小組를 이룬다는 것이 공안 전문가의 말이다.
당시 검찰은 한명숙씨의 남편 박성준씨에 대해 국가보안법 위반, 내란음모, 반공법위반죄를 적용했었다.
당시 한명숙씨에 대한 판결문은 다음과 같다고 언론은 전한다.
「…前略… 피고인 한명숙등은 박성준 으로부터 북괴 간행 ‘청춘의 노래’를 빌려 보았고, 박성준의 부탁으로 앵갤스가 쓴 ‘사회사상 총설,1권을 받아 그책에있는 「공산당 선언」을 노트에 필기하고, 박성준의 지시로 이○○,최○○와 같이 읽고 反국가 단체의 활동에 동조하는 한편 찬양 고무하는 표현물을 취득, 복사, 보관, 반포하여 북괴를 이롭게 했다.」
또 한명숙씨는 1979년 이른바 「크리스천 아카데미」사건에 연루돼 또 한번 처벌을 받은바있다.
지금- 친북좌익 노무현에 의해 임명된 한명숙 전 국무총리는 ‘노무현의 또 다른 부활(?)’을 꿈꾸며 서울특별시장에 입후보 하려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그런데-------
지금 한나라당은?
노무현 세력의 그 소스라칠 정권 탈환의 미소(?)들을 어떻게 보고있는 것일까?
만약 한명숙이 친노세력 +민주당+α당+β세력이 결합하기라도 한다면 한나라당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속칭 노무현휘하(?)들의 정권탈환 꿈(?)이 현실화를 향해 달려든다면,한나라당은 한손으로 이들의 꿈을 때려부실‘단칼’을 소유하고있는가?
자유언론인협회장·인터넷타임스 발행인 양영태( 전 서울대 초빙교수· 치의학 박사)
첫댓글 오늘도기쁘게 님 수고 많으십니다.....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