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들은 임신해도 섹시하다?'
최근 할리우드에 임신한 스타들이 많다. 그러나 이들은 임신을 했다 해서 대중앞에 나서는 것을 꺼려하는 법이 없다. 데미 무어가 예전 자신의 임신누드를 공개한 것처럼 오히려 당당한 모습으로 임신한 자신을 대중앞에 드러내 팬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있다. 이들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할리우드 스토리'에서 공개한다.
◆ 케이트 허드슨 kate hudson
할리우드 스타커플 커트 러셀과 골디 혼의 딸인 케이트 허드슨은 록그룹 '블랙 크로우스'의 전 멤버 크리스 로빈슨과 지난 2000년 마지막날 결혼한 후 임신했다. 허드슨은 늘 타이트하고 짧은 의상을 착용하고 배를 자랑스레 드러낸 채 남편과 함께 LA 거리를 활보한다. 허드슨은 결혼식때 '우리는 아이를 100만명 정도 가질 것이고 매일밤 이 계획을 실천할 것'이라며 엽기적인 농담을 했을 만큼 아이에 대한 애착이 컸다. 어머니인 골디 혼도 허드슨의 임신 사실을 전해듣고 '그러면 내가 할리우드에서 가장 섹시한 할머니가 될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허드슨은 임신중에 절인 양배추와 땅콩버터, 오이피클 등을 즐겨먹는 것으로 알려졌다.
◆ 데니스 리차드 Denise Richards
데니스 리차드의 출산 예정일은 내년 5월이다. 영화 '로디드웨폰'에서 배우 찰리 쉰을 만나 지난해 6월 결혼에 골인한 리차드는 올해 9월 임신에 성공했다. 쉰은 90년대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마담뚜로 통했던 하이디 플라이스의 매춘고객명단에 올라 있는 것이 알려져 곤욕을 치렀고, 98년에는 마약복용으로 조사를 받는 등 난잡한 생활을 하는 배우로 유명했으나 리차드와 결혼 후 완전히 가정적인 남자로 변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는 '스타쉽 트루퍼스'와 '007 언리미티드'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리차드가 임신중에도 쉰이 출연하는 시트콤 '투 앤드 어 하프맨'에 함께 출연하는 열정을 보일 만큼 남편을 잘 보살펴서 그렇다는 것이 측근들의 전언이다.
◆ 데브라 메싱 Debra Messing
코미디 시리즈 '윌 앤 그레이스'로 에미상 최우수 여자연기상을 수상한 데브라 메싱은 한 연예관련 잡지에서 '임신중에도 아름다운 여성' 1위로 선정될 만큼 임신중에도 매혹적인 모습을 잃지 않는 배우다. 2000년 9월 대학시절 만난 시나리오 작가 대니얼 젤맨과 결혼한 메싱은 현재 임신 3개월째에 접어들었다. 메싱은 몇달전까지는 임신우울증에 시달린 것으로 알려졌지만 최근엔 우울증을 극복하고 임신중인 자신의 몸매가 자랑스럽다고 당당히 밝히고 있다.
◆ 케이트 블랑쉬 Cate Blanchett
비교적 늦은 나이에 임신을 한 '반지의 제왕'의 요정 케이트 블랑쉬는 '더 라이프 아쿠아틱'이라는 영화를 촬영하는 도중 임신사실을 알게 됐다. 영화촬영은 전면 중단됐지만 덕분에 블랑쉬는 마음껏 휴식을 즐기는 중이다. 지난 97년 영화편집자이자 작가인 앤드류 업튼과 결혼한 후 98년엔 영화 '엘리자베스'로 각종 시상식의 여우주연상을 석권하며 자신의 배우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았던 블랑쉬는 이번에 낳는 두 번째 아이가 자신에게 두 번째 전성기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주위에 공공연히 자랑을 하고 있다.
첫아이
◆ 커트니 콕스 Courteney Cox Arquette
TV시트콤 '프렌즈'의 히로인 커트니 콕스도 결혼 5년만에 임신에 성공했다. 영화 '스크림'에서 만나 결혼에 골인한 데이비드 아퀘트-커트니 콕스 부부는 99년 결혼 후 아기를 갖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나 수차례에 걸쳐 자연유산을 당해 마음고생이 심했다. 이에 시험관아기수정(IVF)을 시도한 끝에 임신에 성공했다. 최근 콕스는 임신에 대해 공식적인 언급을 피하고 있지만 배가 부른 상태로 베벌리힐스 거리를 활보하는 것이 파파라치들에 의해 자주 발견됐다. 또 그의 시동생인 알렉시스 아퀘트가 한 토크쇼에서 콕스의 임신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콕스는 태아를 위해 좋아하던 샴페인도 끊고 에비앙 생수만 찾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서울닷컴ㅣ고재완기자 enterno1@
첫댓글 커트니 콕스 기다리던 임신이라 너무 좋겠다 근데 케이트는 배에 공세개는 집어넌것같아요 다리가 부러질것같아...
어쩜 팔다리는 저리 가는고.. ㅠ_ ㅠ
ㅠ_ㅠ 에이. 케이트허드슨이랑 케이트 블랑쉬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이쁘구만요~.....배만 딱 나왔네.
아ㅣ... 시험관아기수정이었구나... 불쌍해... 프렌즈에서도 그러더니...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