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신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오는 22일 경기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클래식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연주회는 교회 설립 60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새로운 희망 여정의 출발을 알리는 '메시아오케스트라 희망콘서트'다. 120명 규모 교향악단 '메시아오케스트라'와 100여 명 규모 합창단, 뛰어난 기량의 성악가들이 격조 있는 무대를 선사한다. 공연 레퍼토리도 다채로워 관현악, 아리아, 가곡, 팝까지 넘나들며 가을의 정취와 함께 음악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
설립 60주년을 맞아 하나님의 교회가 펼치는 사회공헌 활동에는 '전 세계 희망챌린지'도 있다. 폭염, 폭우, 지진, 전쟁 등 재난으로 고통받는 지구촌에 밝은 희망을 전하자는 취지로 다각적이고 포괄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한다.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후위기에 대응하는 '플라스틱발자국 지우기' '희망의 숲' 캠페인을 펼치며 도심과 숲, 바다를 정화하고 나무를 심는다. 텀블러 등으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366 희망발자국 일상실천' 캠페인도 지속한다.
175개국 7800여 교회, 370만 신자 규모인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신앙하는 세계적 교회다. 그리스도의 사랑, 섬김, 배려, 존중의 정신을 실천하며 2만9000회에 육박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첫댓글 너무 기대되네요^^ 무엇보다 그 영광스러운 자리에 함께하고 싶습니다^^ 하나님의교회 60주년 기념 희망콘서트 함께 가실분?^^
저도 꼭 참석하고 싶어요~~
하나님의 교회 메시아 오케스트라의 희망콘서트 연주 너무 기대됩니다~^^
희망과 용기를 주는 하나님의 교회 희망콘서트~~ 진짜 기대됩니당
하나님의교회 오케스트라 너무 멋진 연주에요~
맞아요~~ 들을수록 감동이~~
너무너무 기대되고 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세상의 빛과 소금을 하는 하나님의교회가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의교회 6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희망의 여정을 노래하는 하나님의 교회 오케스트라 연주를 고양에서도 만날 수 있다니, 너무 반가운 소식이네요.
현장에서 함께 한 분들이 얼마나 좋았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