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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 공고 제 2014 - 05호 2014년 화성시 학교급식 배송업체 모집 공고(긴급)
화성시 관내학교급식에 원활하고 안전한 식재료 공급을 위한 「배송」에 참가할 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공고 합니다. 2014년 2월 6일 (사)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 이사장 |
1.모집대상 : 아래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배송업체 2.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 가.공고기간: 2014.2.6.(목)~2.13.(목)(긴급 7일간) ※ 서류접수: 2.13.(목) 근무시간내 09:00~17:00 나.접 수 처: 학교급식지원센터 사무실(농산물유통사업단 내) (화성시 봉담읍 서봉산길 10 /T. 070-7841-5349) 다.접수방법: 방문접수만 가능 3.지정사항 가.사업(배송)기간: 2014.3.1.~2015.2.28.(1년) 나.모집규모: 배송차량 공급 총10대, 3개 업체 선정(공급희망학교에 따라 가감 가능) 다.지급수수료: 2,200천원~2,500천원/대,월(VAT포함) 평균가로 함. ※점수 순위에 따라 학교 수 차등 배정 ※배송지역 및 배차는 도시․농촌 혼합 배송, 업체 선정 후 권역 선택은 추첨으로 선정 ※차량1대당 5개교 기준, 지역특성상 가감 될 수 있음 ※방학기간 7월,8월,12월,1월,2월 배송수수료 일할계산 라.역 할 1)확정후 유통사업단과 계약체결 2)사업단에서 지정하는 학교급식 배송물품 검수·검품 및 학교까지 배송 3)학교별 대면검수 및 최종 배송 확인 4)배송완료 후 배송지역에서 30분대기(클레임 발생시 1차 처리) 5)클레임 발생시 문제해결, 보고 및 사후정산
4. 참가자격요건 가.식품위생법에 의거 관계기관의 인․허가, 면허 등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사업자등록을 필한 자 나.사업자등록증상 경기도 소재 업체 다.납품 지정시간 내에 납품할 공급능력 있을 것. 라.식재료 배송을 위한 냉장차 갖출 것(소유지분 50% 이상 보유) 마.차량내부 온도계 비치,차량등록증 비치,종합책임보험에 가입할 것 바.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사.기타사항 1)식품위생법 제26조에 의거 전 직원의 건강진단서(보건증)를 갖추고 있을 것 2)최근 3년간 2개교 이상 공급문제로 식자재 공급중단 하지 않은 업체 3)공고 전일 최근 1년간 나라장터에 부정당업체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 4)영업배상 책임보험 가입 업체 |
5.평가 및 업체선정 가.1차 평가: 서류심사 점수 상위 2배수 업체 선정 나.2차 평가: 서류심사 1차 선정 업체 현장 실사. 다.최종선정: 1,2차 심사결과 종합 최종 업체 선정
※ 종합평가 점수 60점 미만인 업체는 모집 업체수에 관계없이 탈락 ※ 종합평가 점수 동점시 현장심사>납품경력>배송능력(자기 차량 보유수) 점수 순으로 선정
6.제출서류: 2014년 화성시 학교급식 배송업체 참가 신청서 참조 ※참가신청서 및 붙임 서류는 첨부파일 다운받아서 사용. 7.추진일정 가.모집공고 2014.2.6.(목) 나.모집공고기간 2014.2.6.(목)~2.13.(목)(긴급 7일간) 다.서류접수기간 2014.2.13.(목) 09:00~17:00 라.서류, 현장심사 후 선정 2014.2.14.(금) 마.발표 2014.2.14(금) ※상기 일정은 심사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기타 사항 가.신청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참가업체의 책임으로 함. 나.평가와 관련 필요시 추가로 서류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다.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최종선정 취소, 선정 이후 사업단과 계약이 체결되었더라도 배송업체 지정을 취소할 수 있으며, 배송업체 지정이 취소된 경우 사업단과 체결된 계약은 자동 해지됨. 라.선정결과는 2014년 2월 중 사업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선정된 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함. 마.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급식지원센터 문의(담당:간사 문현숙 ☎070-7841-5349) |
[붙임 1]
협력업체 준수사항 |
구 분 |
준 수 사 항 |
기본 사항 |
○ 사업 수행을 위한 기본 물류장비 및 전산시스템, 기타 (사)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이하‘사업단’)에서 지정한 장비 등 확보 ○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 및 소유차량 종합보험 가입 ○ 직원 건강진단, 사업장 및 차량 정기 방역 등 위생관리 철저 |
기능 수행 |
○ 사업단에서 지정한 공급품목 우수식재료 조달 납품 ○ 사업단에서 지정한 생산자, 원산지, 배송처, 인증사항 등 표시사항 준수 ○ 식재료 납품 관련 학교 클레임 선보고 후조치 및 처리 결과 보고 ○ 납품(검품) 신청서 등 거래 관련 자료 및 실적 관리 |
기 타 |
○ 사업단에서 주관하는 각종 교육 및 간담회 등 적극 참석 ○ 학교급식 개선을 위한 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의 현장조사, 위생점검, 자료 제출 등에 적극 협조 ○ 기타 지원사업 및 운영과 관련한 이사장의 지시사항 준수 |
참여 신청업체 제출서류 |
1.참가신청서 1부.[붙임2] 2.참가 신청업체 서약서 1부. [붙임3] 3.참가업체 현황 및 소개, 사업제안서 1부 [붙임4] 4.사업자등록증 사본, 주민등록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5.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등 관련 허가증 사본 각 1부. 6.냉동․냉장탑차 차량등록증(자가), 종합(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각 1부. 7.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8.식품취급자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 사본 각 1부. 9.정기방역소독필증(최근 3개월 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 소독필증)사본 각 1부. 10.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1.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 제4조(신용정보업의종류 및 영업의허가)에 이거 허가받은 신용평가기관으로부터 발급받은 서류로 마감일 현재 유효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2.직영급식학교 납품실적 집계표 및 확인서(’12.1.1.~’13.12.31.)[붙임5,6] ※ 학교급식납품확인서 제출시 해당학교 세금계산서 또는 기관별 확인서 제출 |
[붙임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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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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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화성시 학교급식 배송업체 참가신청서 | ||||||||
상호(법인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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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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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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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전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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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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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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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태․업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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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허가 (신고) |
종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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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가(신고)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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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가(신고)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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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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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가(신고)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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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가(신고)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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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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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가(신고)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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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가(신고)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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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현황 |
○ 총 임직원 :( )명, ○ 배송직원 : ( )명, ○ 작업(전처리)자 : ( )명 | |||||||
자가차량 보유현황 |
○ 냉장 ․ 냉동탑자 : ( )대 | |||||||
학교급식 납품실적 |
○ ( )개교, ( )천원 ※ 직영급식학교납품실적 (‘12.1.1~’13.12.31) ※ 납품실적은 붙임 양식을 사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양식 제출시 불인정 ※ 학교급식납품확인서 제출시 해당학교 세금계산서 또는 기관별 확인서 제출 | |||||||
학교급식 납품경력 |
○ ( )년 ( )개월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최초 신고․등록일 기준 산정 (해당 신고․등록일 중 유리한 경력 적용) ※ 영업신고․등록이 사정변경으로 인해 발급일이 변경된 경우 최초 허가일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첨부 | |||||||
상기 본인은 2014년도 학교급식사업 배송협력업체 선정에 참여하고자 공고 내용을 확인․숙지하고, 신청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같음을 확약하며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2014. . .
업체명 : 신청인(대표자) (인)
(사)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 이사장 귀하 |
[붙임 3]
참가 신청업체 서약서
본인(사)은 (사)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 2014년 학교급식사업 참여 희망업체로서 (사)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 배송업체 선정과정에 있어서 아래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본인(사)은 2014년 (사)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 학교급식사업 참여 희망업체로서 참가서류 제출에 앞서 선정 공고문의 내용을 숙지하였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음을 확인한다.
2. 본인은 제출된 서류의 모든 내용이 사실임을 확인하고,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공급업체로 지정된 이후라도 지정취소 및 계약해지하더라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3. 본인은 공급업체로 선정된 이후 학교급식에 필요한 사항 및 사업단에서 요구하는 준수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준수사항 미이행에 따른 사업단의 어떠한 조치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공급업체로 지정된 이후 제시한 기일 내에 식재료 납품에 관한 계약 등 관련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조건 등은 사업단과 참여 학교와 협의하되,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 미체결 시는 공급업체 지정이 취소될 수 있음에 동의하며, 이에 따른 어떠한 이의제기도 하지 않는다.
5. 본 선정 공고와 관련하여 관계서류의 제출, 작성을 위한 회사의 노력에 대하여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6. 제출된 일체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며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014. . .
서약인 업체명 :
대 표 : (인)
(사)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 이사장 귀하
[붙임 4]
참가업체 현황 및 사업제안서 | ||||
참여분야 |
학교급식[배송] |
상호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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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직위) 성명) |
연락처 |
사무실) 휴대폰) 이메일) | |
○업체현황(구체적으로 작성) -업체연혁
-시설현황
-자산규모
-배상책임보험 가입여부
-업체 특징
○사업제안(참가동기 등)
○클레임(불만) 처리 계획
○기타(수상경력 등 특이사항)
(사)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 이사장 귀하 ※첨부 : 주요 시설 및 설비현황 자료사진 |
[붙임 5]
직영급식학교 납품실적 집계표 (’12. 1월 ~ ’13. 12월) |
연번 |
발주처 |
계 약 기 간 |
계약금액 (단위: 백만원) |
납품 내용 |
비고 | ||
학교명 |
주 소 (동까지 기재) |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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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 소재 사업장에서 납품한 실적만 기입
※ 직영급식학교를 대상으로 2012.1.1.부터 2013.12.31일 까지 학교급식물품 납품 실적을 학교별로 기입
※ 집계표 뒤에 집계표 연번순으로 [붙임 6] 납품실적 확인서 및 계산서 또는 세금계산서 첨부
※ 납품실적 건당 5백만원 이상 (부가세포함)만 인정,동일 학교 경우 1학기당 1개교로 적용
※ 납품내용은 공산품 또는 농․공산품 등으로 구분
※ 단 확인결과 기재된 내용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 0점 처리함
(사)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 이사장 귀하
[붙임 6]
납품 실적증명원
신 청 인 |
업 체 명 (상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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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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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업 소재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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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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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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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
(사)화성시 농산물유통사업단 | ||
증명서 용 도 |
화성시 학교급식 배송업체 선정 참가신청 | ||||
납 품
실 적 내 용 |
제 품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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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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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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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번호 |
계약기간 |
계약금액 |
이행실적 | ||
비율 |
실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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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 급 기 관 |
위 사실을 증명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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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년 월 일 | ||||
기 관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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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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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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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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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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팩스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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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항목요건을 갖출 경우 발행기관별 양식도 가능함
(사)화성시농산물유통사업단 이사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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