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리스트 맞춤타겟과 웹사이트 맞춤타겟
- 유사타겟 만들기와 타겟 오디언스 분석하기
- 웹사이트와 블로그에 맞춤타겟 픽셀 심기
5. 비지니스 관리자와 파워에디터, 어떻게 쓰나?
- 비지니스 관리 개설과 광고 계정 등록하기
- 파워에디터 메뉴 구조와 주요 기능 이해하기
- 파워에디터를 이용한 광고 복제 및 수정관리
6.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목표는 어떻게 잡나?
- 페이스북 캠페인별 효과와 광고의 종류
- 팬 모집 광고와 게시물 홍보하기 광고의 효과
- 웹사이트 클릭광고와 웹사이트 전환광고의 차이
7. 페이스북 추적픽셀, 어떻게 심고 관리하나?
- 전환 픽셀을 이용한 전환율 축정 광고의 설계
- 전환 추척 픽셀을 심고 결과를 추적하는 방법
- 맞춤타겟을 조합하여 광고대상 리타게팅하기
8. 광고효과 테스트, 무엇으로 어떻게 할까?
- A/B테스트와 광고효과 측정 및 비교분석법
- 페이스북 광고효과 비교 및 2차 광고 설계하기
- 페이스북 광고세트 생성 관리 솔루션 활용하기
9. 광고대상 리타게팅, 어떻게 최적화하나?
- 페이스북 광고 전달 대상을 최적화하는법
- 그래프서치를 활용한 타겟 고객 발굴하기
- 관심사 키워드를 통해 타겟 효과를 높이는 방법
10. 광고결과보고서, 어떻게 만들고 읽나?
- 페이스북 광고 성과 측정방법과 보고서 이해
- 구글 애널리틱스와 페이스북 인사이트 비교
- 보고서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고 분석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