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그 컬러? 그것이 알고 싶다! 아모스 비주얼 헤어컬러 Best 3
그것이 알고 싶다 BEST 1 - 아쿠아 볼륨매직
매력 포인트 : 차분하고 세련된 중명도의 구릿빛 칼라. 농도 깊은 내추럴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손상된 모발에 염색했을 경우, 색소량이 많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매직스트레이트로 매끄럽게 연출하면 더욱 건강하게 빛나는 레드 브라운 뉘앙스의 색상을 볼 수 있다.
추천 고객 : 내추럴한 느낌의 톤다운, 50% 이하의 흰머리 고객에게 멋내기 색상으로 추천
칼라제닉 7.05 단독 사용
그것이 알고 싶다 BEST 2 - 에이지 컨트롤
매력 포인트 : 중명도의 차분한 골드빛으로 모발에 건강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표현하고,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로 건강한 젊음을 선사해주는 칼라! 특히 헤어 라인 부분을 좀 더 어두운 색상으로 염색하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새로운 변신을 하고 싶은 고객이 있다면, 커트 스타일과 함께 전반적으로 연출해보자.
추천 고객 : 커리어 우먼, 30~40대 여성 고객에게 강력 추천
칼라제닉 7.03, 8.3 1 : 2로 혼합 사용
그것이 알고 싶다 BEST 3 - 에스홀릭 웨이브
매력 포인트 : 골드빛이 돋보이는 코랄 오렌지로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 연출이 가능한 칼라. 특히 09년도의 유행 예감, 트렌드 칼라로 지목되는 칼라제닉 10.34는 소녀시대를 비롯한 유명 연예인들의 헤어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에게 시술하면 트렌디한 살롱이라는 입소문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동양인의 얼굴에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볼터치를 한 듯 생기 있어 보이는 마법 같은 칼라이다.
추천 고객 : 올 봄 대표 칼라로, 10~20대 젊은 여성 고객들의 멋내기 칼라로 강력 추천
칼라제닉 10.34, 12.3 2 : 1로 혼합 사용 부분적으로 탈색한 후 권장 색상으로 염색
함께 쓰면 더 좋아요! 칼라제닉 사용 시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무조건 함께 사용해줘야 하는 3총사!
“자극취가 싫어요”라고 말하는 까다로운 고객! 소프트닝 컨디셔너 염모제 혼합 후 그 위에 뿌려주고, 염색제를 바른 후 고객의 모발 위에 3~4번 분사해주시면 자극취 없이 염색이 가능하다.
“염색 후 두피가 따가워요” 두피가 민감해진 고객! 퓨어스마트 팩 샴푸 후 퓨어스마트 팩으로 마무리한다. 염색 잔취 제거 및 두피 진정에 효과 만점! 퍼머 후에 사용해도 좋다.
“피부에 얼룩이 안 지워져요” 새치 및 어두운 칼라 염색 고객! 칼라제닉 프로텍트 크림 어두운 칼라 염색 시 페이스 라인, 네이프 라인, 이어라인 등에 두껍게 도포 염색하면 두피 얼룩 방지는 물론 피부보호까지 가능하다.
-자료출처: Hair story of AM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