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복이형 오늘 도서관 가보시게요." "으음" "도서관이 어떤 곳이면 책을 보는 곳이에요. 공공시설인데 조용히 책을 보는 곳이에요." 도서관에 도착을 하고 관계자분에게 먼저 인사를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네~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왔는데요. 1층 천천히 구경해도 되나요?." "네" 도서관을 한 바퀴 돌며 여러가지의 책들을 보고 분위기를 느꼈습니다. 초등학생들, 어른들이 자리에 앉아 책을 보는 모습을 유심히 관찰하기도 했습니다. "성복이형 어때요?" 직원이 손을 꼭 잡으며 괜찮다고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관계자분에게 책을 빌려 볼 수 있으니 회원 가입을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성복이형이 컴퓨터 앞에 앉아 직원과 함께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고 회원증을 발급 받았습니다. "성복이형 앞으로 여기서 책을 빌려다가 집에서 볼 수 도 있고 여기서 읽고 가되 되요. 회원가입 축하드려요." 오늘 성복이형과 처음으로 도서관을 와봤습니다. 처음이지만 어떤 곳인지 분위기도 느껴봤고 책을 읽는 곳이라는 것을 아시는 것 같습니다. 도서관 이용을 해서 성복이형의 좋아하는 책을 자주 빌려보고 읽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성복씨는 책을 보는 것도 좋아하지만 책을 읽어주는 것을 듣는 것도 좋아합니다. 도서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오디오북 등이 있는지... 책을 함께 보며 읽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있는지.. 성복씨가 도서관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함께 묻고 여쭈었으면 합니다.
첫댓글 성복씨는 책을 보는 것도 좋아하지만 책을 읽어주는 것을 듣는 것도 좋아합니다. 도서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오디오북 등이 있는지... 책을 함께 보며 읽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있는지.. 성복씨가 도서관을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함께 묻고 여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