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파트너십은 '공생'을 창출했다고 eToro CEO는 말합니다. 비트코인 마이애미 2023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사바나 포티스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인 eToro와 Twitter는 최근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의 사용자가 암호화폐와 주식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개발은 트위터를 "세계에서 가장 큰 금융 기관"으로 만들고 싶다고 말한 전 트위터 CEO 일론 머스크의 성명에 따른 것입니다.
코인텔레그래프는 비트코인 마이애미 2023에서 eToro의 CEO인 룰레 데미시(Lule Demmissie)와 함께 소셜 네트워크와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 통합이 디지털 금융의 미래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았다.
비트코인 마이애미 2023에서 코인텔레그래프 기자 조 홀(Joe Hall)과 이토로(eToro) CEO 룰레 데미시(Lule Demmissie). 출처: 코인텔레그래프
Demmissie는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중 하나가 소셜 거래 플랫폼과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사용자가 증권, ETF 또는 기타 자산에 대한 금융 뉴스와 업데이트를 받으면 "연습, 참여 또는 거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생은 실제로 대화하고, 배우고, 연습하고, 투자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미 사용자가 실시간 거래 데이터를 볼 수 있는 트위터의 "캐시태그"는 플랫폼에서 50억 건의 검색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eToro CEO는 회사가 암호화 생태계에 대한 "전체론적"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한 유형의 자산 클래스를 다른 유형보다 선호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각화가 "자산 클래스 수준뿐만 아니라 상품 수준에서도"중요하다고 말했다.
Demmissie는 또한 디지털 자산이 "우리 삶에 허용된다면" 본질적으로 "변형적"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디지털 자산의 매력은 수혜자이자 제품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정의와 자본 형성에 대한 정말 변혁적인 사고 방식입니다 - 당신이 먹이는 것과 같은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또한 디지털 자산의 가용성이 높아짐에 따라 더 나은 자율 규제 관행의 필요성이 증가한다고 지적했습니다. 특히 "지난 2 년간의 교훈"에서 벗어나 그 교훈을 "오진"하지 마십시오.
저자
사바나 포티스 Savannah Fortis는 문화, 국제 관계 및 기술의 교차점에서 이야기를 다루는 멀티미디어 저널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