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중부봉사관 소속 ( 성남 광주 하남 ) 3 개시 협의회 정월 대보름 맞이 민속놀이
2월14일 (금) 10:00 중부 봉사관 3층에서 대한적십자사 중부 봉사관 (최민규 관장 )주최 성남시 협의회 (최창권 회장 )주관으로 중부 봉사관 소속 (성남, 광주, 하남) 3개 시 협의회 임원 회장단 70여 명이 모인 가운데 2025년 정월 대보름 맞이 민속놀이를 개최했다.
성남시 협의회 최창권 회장의 진행으로 3개 시 협의회 역대 회장 경기도 협의회 부회장 자문위원회원을 소개하며 행사는 중부 봉사관 지원 성남시 협의회가 준비했다. 3개 시 협의회 역대 회장은 다양한 추첨 상품으로 기념 타월 프라이팬 냄비 계란 머플러 금일봉 등 지원했다.
중부 봉사관 최민규 관장은" 코로나 전에는 3개 시 협의회 임원 간담회 및 단합대회 행사를 진행해 왔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정월 대보름을 맞이하여 민속놀이를 통해 3개 시 협의회 봉사원님의 단합 소통 화합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진행하게 됐습니다. 즐겁게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마음을 담은 덕담 한마디씩 메모해서 붙여주시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경기도협의회 안동분 부회장 " 민속놀이가 즐거우셨나요? 늦게 도착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3개 시 협의회(성남 광주 하남 )가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31개 시 협의회에서 제일 모범이 되고 자랑스러운 봉사회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마음껏 즐기시고 행복한 날 되십시오".라고 말했다.
하남시 협의회 백인순 부회장은" 하남시 협의회 강금덕 회장은 병원 계시기 때문에 참가 못 했습니다. 이 행사를 지원해 준 중부 봉사관 최민규 관장과 성남구협의회 최창만 회장 및 임원의 노력으로 3개 시 협의회 봉사원은 민속놀이를 즐기게 되어 감사드립니다."라며 감사 말을 전했다.
민속놀이 윷놀이 심판은 인경숙 부회장 원반던지기 심판은 이희경 서기 제기차기 심판은 배경순 재무 투혼 던지기 심판은 백인순 부회장이 심판을 맞게 됐다.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원반던지기, 윷놀이. 단체전과 개인전을 진행했다.
단체전 투호 던지기 하남시 협의회 우승 4명
미사3봉사회 박숙희 회장 덕풍 1봉 사회 박정순 부회장 신장 2 봉사회 정귀옥 회장 하남시 협의회 백인순 부회장
단체전 원반던지기 하남시 협의회 준우승 4명 농협 봉사회 김영수 총무 최풍례 부회장 미사 3봉 사회 배양희 감사 천현 봉사회 정금자
원반던지기 개인전 감북봉사회 임순옥 회장 등 선물이 증정됐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하남시 협의회 봉사원은 행운도 오고 오랜만에 민속놀이를 즐기게 되어 행복했다고 했다.
중부 봉사관 최민규 관장은 행사를 통해 덕담 메시지를 아름답게 표현한 미사 2봉사회 이순화 총무에게 선물을 증정했다. 행사를 마침 후 기념 촬영을 했다.
점심은 간편식 출장 뷔페로 즐겼다. 경기도 협의회 안동분 부회장은 고급 기념 타올 100장 후원 하남시 협의회 강금덕 회장 바나나 경기도 협의회 홍연수 자문 부위원장 금일봉 하남시 협의회 박복년 역대 회장 김밥 20줄 인경숙 부회장 곶감 모시떡 비타민 준비
첫댓글 중부봉사관 소속(성남 광주 하남) 3개시 협의회 정월대보름 맞이 민속놀이
행사로 3개 시협의회 단합된 모습 보기 좋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