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느닷없이 블랙박스(루카스블랙박스/큐알온텍)가 부팅도중 멈추더니 재부팅이 안 되네요.
예전에는 블박없이 다니다가......있는 블박이 안 되니 왜 불안해지는지.....
아뭏든 무상기간이 이미 지났기에 유상AS 보내기로 했습니다.
블박 홈페이지에 알아보니 대리점?에서 AS는 그 사이 무슨 사건?이 있었는지 사실상 본사서비스센터에서 모든 AS수리를 한다네요.
그래서 본사서비스센터로 전화해서 접수합니다. 접수 후 배송주소 보내주시네요. 참 친절하시기도하셔요.
그래서 10월29일 택배 보내니 10월30일 도착하네요. 역시 대한민국 택배는 1박2일 참 빠릅니다.
그후 세월이 흘러 수리 완료되어 (메인보드, 메모리카드 교체) 돌아왔습니다. 수리비13만원 (아래 영수증)
블박수리후 아직 1차례 주행만 해서 완벽한 수리 여부 검증은 덜 된듯....그래도 잘 되었겠죠?
단, 수리중 아쉬운점은 수리기간에 거의 1달에 육박한다는 사실.......모든 AS수리를 본사에서 감당하니 엄청 밀려있다고 하네요.
다른 블랙박스 회사들 사정은 어떠한지 모르겠네요. 하여튼 루카스블박을 만드는 큐알온텍 본사서비스센터 수리기간 거의1개월 소요되니 루카스 쓰시는 분들 참조하시며 좋을 듯합니다
첫댓글 협업에서 단 블박이 1년만에 고장나서 수리 보냈더니 블박 회사는 망하고 그나마 수리는 한달 있다 오더군요. 그것도 3개월 안되서 고장나서, 그냥 동네서 아이나비 달았어요.
저도 스파크 신차 출고시 서비스로 받았던 블박도 수리하려했더니........회사가 없어졌어요. 할 수 없이 다른 회사 제품으로 갈아탔었죠. 회사가 망하지만 않아도 다행입니다.
아이나비빼곤 다들 중소기업 수준인거 같더라고요.저는 뷰게라걸 쓰는데 고장나서 가지고 갓더니 그냥 새거로 바꿔주더라고요.
어렴풋한 기억에 파인뷰 쪽도 수리기간이 아주 길지는 않았던 같습니다. 아이나비 서비스센터 역량이 충분한가봐요.
루카스.....회사 아직 건재?하고, 화질은충분한 것같은데 수리기간이 아쉽네요. 아직 옥의 티라고 생각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