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n pressed, Kuri acknowledged that a Xega implant would be essentially useless unless the client carried the GPS-enabled transmitter. GPS발신기를 갖고 있지 않으면 세가 이식장치는 무용지물이다.
이같은 한계와 수술이라는 부담을 덜기 위해 일부 회사들은 GPS 기능을 가진 '패닉 버튼'을 판매하고 있다. 버튼을 누르면 위기 상황임을 중앙 관제소나 경찰에 알리게 되고 위치를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가격은 약 200달러이며 매달 20달러의 수수료를 추가로 부담해야 한다.
위글은 위성칩만으로는 부족하니 외부에 추가적인 장치가 필요하고 인체칩 단독으로는 불가능하단 의견 아닌가요?
언론에서 세가가 베리칩이라면 확실하게 인정합니다. 다만 멕시코업체에서 멕시코 물가도있고 서민들을 위해 초기형 베리칩을 수입했지않았을까 저는 예상해봅니다. 예상이니 이거가지고 뭐라시는 분은
없겠죠. GPS이식용칩 특허기술이 대략 15년됐다고 알고있어요. TV, 휴대폰등 가전제품등을 제조하는 세상 어떤 전자제품회사도 15년정도면 그동안 계속 발전된 첨단 후속모델들을 개발해오기 마련이죠.
(칩회사에서 GPS특허기술을 15년전쯤에 확보해놓고 있다는 글이 어디 있었는데 한번찾아서
제시해볼께요.)
아니라면 아래글은 어떻게 설명해야할까요? 위성추적되는 베리칩 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박지성 선수 몸속에 위치추적 칩?
박지성 선수는 과연 소속 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에서 몸에 칩을 넣고 뛰게 될까.
맨유가 선수들 몸에 칩을 심어 움직임을 추적하고 이를 전술에 반영하려 한다고영국 지역신문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최근 맨유 구단이 선수들의 움직임을 정밀 추적·분석하기 위해 피부 밑에 마이크로 칩을 이식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칩과 인공위성의 교신을 통해 선수들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코칭스태프는 이 데이터를 토대로 전술을 짜게 된다는 것이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 축구 팬들 사이에선 다양한 얘기가 나왔다.
다음카페 'I Love Soccer' 회원들은 '꼭 그렇게까지 해야 하나''프라이버시 침해 소지가 있다''그럴 돈 있으면 선수 영입에 쓰지…''몸에 이식할 필요 있나,축구화에 붙이면 되지''나이트클럽 못 가게 하려고 그러는가' 등의 의견을 올렸다.
맨유 구단이 검토 중인 방식은 어려운 기술이 아니다.
지금도 마이크로 칩과 인공위성 간 교신으로 오차 범위 1m 이내에서 위치를 추적할 수 있다.
위성위치추적시스템(GPS)을 이용한 내비게이션 길안내나 휴대폰 위치추적이 대표적이다.
GPS는 원래 미군이 미사일을 통제하기 위해 개발한 기술이다.
텔레매틱스 업체인 팅크웨어의 박철희 연구소장은 "위성 안테나와 수신기로 하늘에 떠 있는 24개 인공위성과 교신해 위치를 추적하는게 GPS 기술"이라고 설명했다.
위성 안테나와 수신기 기술도 발달해 칩 수준으로 작아졌다.
명함 크기의 수신기가 1cm 이하로 줄어들었고,여기에 전자태그(RFID) 기술과 생체이식 기술이 결합돼 쌀알 만한 칩을 몸 속에 넣어 위치추적을 할 수 있게 됐다.
그런데 칩 인체 이식에 대해서는 거부감이 크다.
사생활 침해라는 주장이 끊임없이 제기되고 있다.
이 때문에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인체에 심는 전자태그(VeriChip)가 환자용이나 애완동물 추적용으로 쓰이고 있을 따름이다.
위치추적 기능이 있는 전자팔찌나 전자반지가 대안이 될 수 있다.
실제로 미국에서는 성범죄자를 감시하기 위해 전자팔찌를 채운다.
한 네티즌은 "맨유도 칩을 선수 몸에 심기보다 투혼팔찌 같은 것에 넣는 게 나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명수 기자 may@hankyung.com
입력시간: 07/05 17:50
http://blog.daum.net/sfmovie/110
얼마 전 한 보도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드 구단이 선수들의 몸에 베리칩을 심어 선수들의 동선을 파악해서 훈련에 활용하겠다고 했다.
이처럼 베리칩의 활용도는 여러 분야에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그렇듯이 베리칩이 스포츠의 첨단과학화라는 면에서는 상당히 효율적인 방법으로 선수들이 경기 중 움직이는 동선을 과학적으로 분석해서 개선사항을 찾고 시합에서 이를 적극 활용한다면 선수들의 기량을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허나 신체에 칩을 심는 다는 것은 그리 간단한 문제는 아니다.
또 베리칩이 삽입된 선수들은 경기장 이외 개인적 사생활 또한 그대도 감시되고 노출된다고 봐야한다.
이처럼 스포츠의 첨단과학이 편리성과 효율성을 주는 것은 맞지만 그 이전에 사생활 보장 및 정보보호가 될 수 있도록 보안 장치가 우선 마련되어야 할 것이다.
기사에 "지금도 마이크로 칩과 인공위성 간 교신으로 오차 범위 1m 이내에서 위치를 추적할 수 있다."(외부장치를 따로 부착해야한다는 표현은 없고 칩과 위성이 직접 교신한다하는데요?)
피파규정에 의하면 축구선수들은 경기장에서 반지, 팔찌, 목걸이등 악세서리 포함한 작은물건이라도 경기중 소지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왜냐면 상대선수를 다치게할수가 있어 축구경기엔 불문율처럼 되어있죠. 이슬람여자축구선수 머리에쓰는것도 금지했다 겨우 철회했어요. 그런데 칩만으론 안되어 추가로 외부에 GPS장치를 부착해야한다면 경기중 추가로 GPS장치를 어디다달고 선수들이 뛰겠습니까? 이건 제 주장이 아니며 기사에 외부장치를 추가로 부착한다는 표현은 없는데요? 이건 외부장치없이 심은 칩과 위성이 직접 교신된다는 가장 확실한 증거입니다.
국내기사를 못믿으실지모르니 박지성선수가 뛰었던 맨유의 알렉스퍼거슨 전 감독, 맨유 피트니스 코치와 베리칩이 언급된 외국 기사를 추가로소개해 드리고 당시 맨체스터이브닝뉴스에 베리칩이 소개됐던 표지사진도 제시하죠. 이것을 설명한 한국의 모 전문가분의 글도 나중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예전에 외국의 유명 칩반대사이트 형제분께서 알려준 미국정부에서 특허받은 인체칩의 GPS특허원본 사진과 베리칩을 설명하는 기사가 어디있었는데 며칠후 찾아서 제시해보죠.
첫댓글 정말 고생이 많으시네요....
여기에 한가지 더하면 지금 한국에서 애완동물들에게 베리칩을 심거나 베리칩 테그를 달아주지 않습니까?
이 애완동물이 실종되거나, 또는 고의로 주인이 유기시켰을때, 이 애완동물을 찾아주기도 하고, 유기한 주인에게
벌금을 부과한다고도 홍보를 했지요...
유기견은 스캐너로 주인을 찾는다 치더라도, 실종견은 어떻게 찾나요?...
전화기로 찾나요?, 냄새를 피워 찾나요?
아니지요? 위성추적으로 실종견을 찾을 수 있는 것이지요...
그럼, 애완동물에게 삽입된 RFID칩에는 GPS추적이 가능한 미세칩이 장착되어있는데,
왜 베리칩에는 이 기능이 없다는 건지?...
여러분들이 언급했듯, 이 베리칩 논쟁은 이제 큰 의미가 없습니다.
이제 사실의 문제가 아니고, 믿음의 문제가 될 정도로 그 정체가 드러났습니다.
단지 믿고 싶지 않을뿐....가진 것들이 많고, 이땅이 좋아서....
이것과 별도로 미혹자들은 참으로 트집을 잘 잡습니다. 어떻게든 꼬투리를 잡으려고...
베리칩, 또는 발전된 형태의 디바이스가 컴퓨터 단말기 역활을 한다고 하니까?
디바이스의 정의도 모르는 무식한 놈 취급하는데 참 어이가 없습니다.
혹시 implantable device인 CALSS 2 Device를
오바마 케어 초기법안이었던 HR3200에서 보지 못하였는지....
알면서 모르는 척 하는것인지, 정말로 몰라서 비꼬는 질문을 하는 것인지?...
미혹의 영!을 보면서 정말로 주님의 재림이 가까웠음을 느낍니다.
이럴때일수록 더욱 근신하여 기도하면서 정신 바짝 차려야 하겠습니다.
저도 말씀묵상과 기도에 더욱 힘써야 하겠고, 주님천국님도 개인 경건을 위해 늘 긴장하시면 좋겠습니다.
너무 감사한 일이나, 마음의 평안을 잃지 마십시오...
오직 주 예수님만이 목적이고, 생명의 길이시며, 대환란전에 우리를 들어 올리실 분이십니다.
예수님을 사랑하고 의지합니다.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7827959&cp=nv
이 기사 중간쯤 보시면, 알츠하이머 환자를 위치추적기술로 찾는다는 기사도 있군요.
국민일보 쿠키뉴스에서도 위치추적기술을 기사화했는데, 위치추적이 안된다니요?
마지막으로 2004년 미국 FDA에서 승인된 베리칩의 기술 스펙이 아직도 베일에 쌓여있고,
베리칩에 대한 기사들이 거의 자취를 감추었다는 것이 신기하지 않으십니까?
10년이 다 된 칩이 존재는 하는데, 누구에게 삽입되었는지? 어느 나라에 보급되었는지?
알 방법이 없지요?
정상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베리칩 개발사인 ADS사가 어차피 독점 특허낸 상품이니까 기술 스펙을 공개하면 되는데,
절대 공개 안하지요? 기업 비밀이라서가 아닙니다. 세계 독점인데요?. Exclusive...
그게 아니고, 기술 스펙을 공개하면, 이와같은 논쟁이 끝납니다.
감시와 통제 그리고 조종을 위해 수십년간 공을 들여 만든 그 베리칩을 손에 쥐었는데,
왜 여론의 공격을 당할 자료를 내놓겠습니까?
지금처럼 찌라시들 풀어서 역정보 흘리고, 서로 싸우게 만들면서 슬금슬금 시장을 장악해 가는 것이지요...
이렇게 하는 악한 자들은 반드시 마지막 날에 주 예수님의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이 미혹에 걸려 속지도 마시고, 시간을 낭비하지도 마십시오.
지금 중요한 것은 베리칩의 성능이 아니라,
경건 생활과 거룩과 회개입니다....
누구도 속지 마시고, 오직 다시 오실 예수님께 집중하시면 좋겠습니다.
예수님은 오늘 하루도 신부들이 경건하게 주의 복음을 전하고, 성경말씀따라 살기를 원하고 계십니다...
오직 진심으로 예수님을 사랑하는 데에만 집중했으면 합니다.
오늘 금요일이군요....
모두 불같은 성령받으러 금요철야기도회에 가셨으면 합니다...
이 기사를 쓰신 최명수 기자님은 베리칩을 잘 모르고 주변에 떠도는 정보를 기초로 쓴 것 같습니다.
그래서 확인하기 위해 최명수기자님께 메일 보냈습니다.
답장 오면 답글 올리겠습니다.
기사에서는...
<이 때문에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인체에 심는 전자태그(VeriChip)가 환자용이나 애완동물 추적용으로 쓰이고 있을 따름이다.>라고 되어있는데...
베리칩이 환자나 애완동물 위치 추적용이 아니라는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애완동물의경우에도 스케너 10Cm 이내에 들어가야 인식 됩니다.
또...
<위치추적 기능이 있는 전자팔찌나 전자반지가 대안이 될 수 있다.
실제로 미국에서는 성범죄자를 감시하기 위해 전자팔찌를 채운다.>라고 기사에 나왔는데...
왜 아직까지 미국이나 한국, 다른 나라에서 베리칩이 아닌 전자 팔찌나 발찌를 채울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정말 나같은 사람한테도 아기같은 질문이시네요
그렇게 생각대로 미국이되나요 의회가 있고 국민여론이 있고 등등
그럼 기존의 언론들이 얼만큼 진실을말하고있나요
뜬금없는 질문인가요
아니 그 첨단 기술적인것을 왜그렇게 물고늘어지시나요
먼저시작하셨어요
각 까페에 올라와있는 베리칲글이나 동영상이 정확도가 몇프로일까요
나라와 나라가 대적하여일어나고 지진 기근 라오디게아 같은 현시대흐름 등 등
예수님 말씀하신 마지막 때라 생각하니 거의 베리칲이 확실하게 떠오르니
추적해보고 애기하는데 지금 만들고 있는사람들도 시행착오격을수있어요
주님이
@haha 시간 필요한대로 조절하세요
주님 싸인 떨어지면되요
마지막때 여러일중 하나인데 왠 본질을 흐리심니까
선교사님이 하나님께 받은바 그것이 어떤징조보다 더맞아야하는
혹여 초조함은 아니신지요
천국과 지옥도 내안에 있습니다
주님과 동행한다면 육을벗고 하나님 앞에 섰을때 그주님이 나에보증이되어주시고
예수님이 피난처가 되어주실것입니다
주님의 일은 어떤것도 상급의 조건이지 구원의조건이 아닙니다
내속사람안에 내영이 육이 벗겨 졌을때 내의지와 상관없이 진실을
하나님앞에 직고 할것이고 하나님은 속지않으십니다
본질을 흐리지마십시요
@haha 예의를 지켜가면서 토론을 합시다 베리칩이 그렇게 훌륭한 장치라면 당연히 눈에 보이는 전자 팔찌 대신 심었겠지요 그게 더 인권보호 아닐까요? 그러나 전자팔찌 같은 효과도 없으니 안 심었겠지요
@CORIM 더는 안쓰겠으나
님 이 질문자체가 틀렸습니다 그리고 실상을 모르는 위험한생각입니다
전자 팔찌와 심는것이 인권보호에 어떻게 비교대상입니까
미국민들도 관심의 차이는 비교사안이닙니다 자기 몸으로 들어가는것입니다
@haha 어떤 경우에도 거짓을 통해 진실을 증명할 수는 없습니다.
결국에는 거짓의 기반 위에 서 있는 것은 하루 아침에 무너 집니다.
그 중에 한가지가 베리칩이라 생각 합니다.
정확하게 알리는 이유는...
베리칩을 부정하는것이 아니라 바르게 알려서 경각심을 주려는 것 입니다.
인권문제가 얼마나 예민한 문제인지는 아나?
애완동물 이식마이크로칩은 단순히 스캐너로 인식하기 위함이고 맨유관련 기사가 검색은 되는대 위치추적용이라고 자세한 설명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쌀알만한 마이크로칩 이식해서 경기 중 선수의 이동 경로 추적? 바로 다른 분이 보완 기사를 찾았네요
무식한 CORIM 씨 그만 나대시고, 퇴장하시지요...
아래 기사를 보고 한 멘트를 보니, 우스워서 말이 안나오네요...
금요철야기도회 다녀와서 님의 댓글보고 기절하는 줄~~~
잘 모르면 기도를 열심히 하십시오.
님이 칭찬한 믿음사랑님의 글을 한 번 보시고, 무식함에 대해 반성하세요....
베리칩이 위치추적 기능이 있건 없건, 그건 본질과는 아무 상관없습니다. 베리칩이 현행 그대로 짐승의 표가 될 것인지 보완되거나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는 형태인지도 확신할 수 없습니다.
베리칩에서 GPS가 설령 빠진다고 해서 문제될 게 뭐가 있습니까? 그리고 현행 그대로이기보다 적그리스도가 등장할 때 더 혁신적인 뭔가가 가미될 것이라는 건 생각해야겠죠. 그리고 그런 기능을 NWO 세력이 노출시키지도 않습니다. 다 안다고 착각하면 곧 미혹당합니다.
그리고 마르튀스님은 이 판에서 뭔가 어부지리를 노리시는 것 같은데, 아마도 피난처론의 정당화를 위해서겠지요. 적당히 하셨으면
거짓말을 했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전체 문장 중, 한 구절만을 뽑아내서 크게 확대하고, 여러번 반복 해석하는 악질적인 방법을 사용하였습니다.
실수가 아니고 고의입니다. 전체 문장을 읽어 보았으니 그 문장을 발췌한 것이지요...
이것이 예수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방법일까요?
분명히 회개와 거룩이 더 중요한 본질이라고 수도없이 말했건만,
어떻게든 이 본질을 흐리고자 끝까지 물고늘어진 사람이 누구인가요?
어부지리는 무슨 어부지리입니까?
하나님이 아시고, 예수님이 아시는데요....
저들은 영혼을 긍휼이 여기는 마음이 아니라,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저리도 열심인 것입니다.
환란후 휴거와 도피성....
캬!
사람이 자기 기준에서 생각 하는것이 맞나 봅니다.
어부지라라?
제가 얻을 어부지리가 무엇일까요?
피난처론의 정당화?
피난처에 대해서 글 올릴때는 이단시비 걸릴 것까지도 각오했습니다.
무슨 유익이 있을까요?
님이 생각하시는 대로 말씀해 보시기바랍니다.
베리칩에 대한 정보는 바코드가 나왔을 때 그랬던 것보다 더 오류 투성이 입니다.
그것을 바로 잡자는 것이지, 어부지리라?
좋은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