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지원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
2월 19일 (수) 하남시 협의회(회장 강금덕 ) 초이봉사회 (회장 안 열 ) 봉사원은 하남시 지원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부터 수요일까지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95세대 밑반찬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밑반찬으로 시래기 된장국은 지난해 김장김치 나눔 때 무청을 알뜰하게 소금에 절여놓은 시래기를 삶아서 명태 머리와 된장을 넣고 장시간 끓인 시래기 된장국 달걀찜 달걀은" 한 알" 유성농장에서 한 달에 한 번 달걀 30판을 후원해 준 덕분에 결연 어르신 단백질 공급으로 건강을 지키고 있다.
달걀찜 만들기는 하남시 협의회 역대 박복년 회장이 손쉽게 잘 만들며 시래기 된장국도 맛이 일품이라고 봉사원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비싼 무를 썰어서 만든 무김치 하남시 협의회 배경순 재무 딸 (나민희)임이 후원한 베지밀 16개 자리 40상자 후원으로 희망 풍차 결연세대와 미사 강변 종합복지관에 전달하게 됐다.
( 1. 시래기 된장국 2.달걀찜 3. 무김치 4. 베지밀 )
지난달 덕풍 3 봉사회 윤승규 회장은 양구시래기 12상자 후원했다. 다음 밑반찬 나눔 때 쓰려고 저장해 놓았다.
하남시 협의회 박복년 역대 회장 김밥 삶은 땅콩 안 열 초이 회장 양념 돼지불고기 신장 2봉 사회 최은경 회원 배추쌈 매운 고추 김장김치 등 준비
첫댓글 하남시 협의회 초이봉사회 (회장 안열 ) 봉사원 여러분 양일간
밑반찬을 준비 희망풍차결연 어르신 95세대 세대에 나눔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