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프리드(클리앙)
2023-11-21 17:09:24 수정일 : 2023-11-21 17:09:59
솔직히, 대단하다 용감하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동시에 너무나 무섭습니다. 어떤 망나니나 약쟁이가 제 와이프나 부모님을 때리고 칼로 찔러도, 그가 검사의 일가붙이라면 아무 수사와 처벌을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 증명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검사가 수백명에 그 일가붙이까지 수천명의 잠재적 폭탄이 걸어다니고 있다는 생각을 하니 모골이 송연햐지네요. 덧붙여 아직까지 보수매체라는 뉴스 어디에서도 이 뉴스공장 인터뷰를 받지 않고 있는 것을 보니 다시 한번 무섭습니다. 의원실에 아는 사람도 없다면 과연 나는 이런 위험하고 억울한 일을 당했을 때 누구를 의지할 수 있을까요? 수서 경찰서의 그 경찰들도 다 공범입니다. 현행범을 두고 뒤돌아 선 경찰들도 처벌을 받아야 하고요.
진심으로, 무섭고 두렵습니다. 기사들조차 안나오고 보배드림 같은 커뮤니티까지 조용하고 댓글이 없는 것을 보면서, 이나라의 공권력이 완전히 부재하고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내 가족을 어떻게 보호할 수 있을까요?
김학의가 처벌받지 않고 50억을 받고도 곽상도가 살아남을 때, 장자연의 억울한 죽음에 아무도 책임지지 않는 것이 정말 소설보다도 더 끔찍하고 공포스러운 오늘입니다. 민주당은 이걸 바로잡지않고 무슨 나라를 만들겠다는 겁니까. 이 인터뷰를 받지 않은 신문사들이 언론이라고 칭하는 것이 가당키나 한 일입니까.
진짜 석궁과 몰로토프칵테일 외에는 제 가족을 지키고 정의를 구할 방법이 없을까요?
첫댓글 댓글 중---
yurang~
서이초 살인자 가해부모 꼭꼭 숨어버린것 좀 보세요...법조계 인물이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굿모닝빵빵
언론 검찰이 얼마나 우리사회 암적인 존재인지 보여 주는 것이죠. 언론 검찰 개혁 없이는 이 사회는 여전히 그들 손아귀에 있는 거죠. 김하긔, 대장동 50억, 장자연 등 아마 수없이 많은 사건이 그들에 의해 뭍혔을 겁니다.
트릴로
오랜 전통이죠
사법고시 시절에도 고시 합격자 명단가지고
마담뚜가 영업하면서 돈 좀 있는집이랑 연결만 되면 소개료만 수억 이상이라 했거든요,
검사 사위로 지 멋대로 돈벌고 사는 집안이 엄청 많을겁니다. ㅡ,ㅡ;
후치
이런걸 해결하라고 정치인에게 표를 주고있지만 해결에 관심인 정치인이 별로 없는 것 같아서 마른 땅에 씨뿌리는 느낌이 드네요.
clearbible
@후치님 정치인들은 지들 밥그릇챙기는게 더중요하니까요..그게아니었으면 수많은 정치인들이 총대메고 돌격앞으로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