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무더운 여름에 가을 인기 펌킨 스파이스 라떼 출시
https://nypost.com/2023/08/04/7-eleven-rolls-out-pumpkin-spice-latte-nearly-two-months-before-fall/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9월 23일 첫 가을을 맞기 두 달여 앞당겨 펌킨 스파이스 라떼를 출시하며 '쿨한 나날을 알리고 있다'.
회사는 8월 1일 홈페이지 를 통해 “호박 스파이스 라떼가 돌아왔다”고 밝혔다 .
"너무 빨리? 너무 늦었어. 더 시원한 날을 표현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미안합니다.
보도 자료 에 따르면 이제 10월 31일까지 세븐일레븐 고객은 실제 호박이 아닌 계피, 육두구, 정향 향신료로 만든 크리미한 커피 음료인 Pumpkin Spice Latte와 호박 맛 커피 및 시럽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의 데니스 펠프스(Dennis Phelps) 머천다이징 SVP는 성명에서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가을 맛을 일년 내내 기다린다는 것을 알고 있다…
00:0303:28
7-Eleven은 2003년 지금은 "PSL"이라고도 하는 매콤한 음료를 시즌별로 선보이며 Pumpkin Spice Latte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편의점 체인 세븐일레븐은 공식적인 첫 가을날인 9월 23일보다 거의 두 달 앞선 8월 1일 펌킨 스파이스 라떼를 출시하며 "선선한 날씨를 드러내고 있다".세븐일레븐
트랜잭션 데이터 분석 회사인 Bloomberg Second Measure 에 따르면 지난해 시애틀에 본사를 둔 자바 거인은 PSL의 2022년 8월 30일 데뷔 이후 주에 매출이 12% 증가했습니다.
또한보십시오
스타벅스의 새로운 가을 메뉴가 유출되어 호박 양념 게임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세컨드 메저(Second Measure)는 브랜드가 본 PSL 출시 후 가장 높은 성과를 거둔 주라고 보도했습니다.
미국 소비자들은 호박 맛 열풍에 매년 최소 5억 달러를 소비합니다 .
올해 미국 최대의 커피하우스 체인점은 이미 8월 24일 사람들에게 호박을 곁들인 모금을 제공한다고 확인했습니다.
스타벅스의 가을 메뉴는 일반적으로 8월 마지막 화요일에 시작되며, 곧 출시될 메뉴의 유출로 유명한 PSL과 함께 메뉴에 호박 맛이 나는 음식과 음료를 많이 추가하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Instagram에서 음식 블로거 @markie_devo가 공개한 것으로 알려진 메뉴에는 Pumpkin Cream Cold Brew, Pumpkin Spice Latte 및 Apple Crisp Oatmilk Macchiato와 같은 팬이 좋아하는 클래식이 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커피 체인점은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따라 Iced Pumpkin Cream Chai Tea Latte와 Iced Apple Crisp Oatmilk Shaken Espresso를 추가하는 등 으스스한 시즌을 위한 다른 옵션도 추가한 것으로 보입니다.
음식에 관해서는 호박 크림 치즈 머핀과 부엉이 케이크 팝을 다시 가져오고 구운 사과 크루아상을 추가할 것으로 보이지만 서빙하기 전에 데울 수 있는 매장에만 해당됩니다.
라이벌 체인점인 스타벅스와 던킨은 세븐일레븐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세 커피하우스 모두 8월 말까지 각자의 가을 메뉴를 출시한다.게티 이미지를 통한 Gado
커피숍 라이벌인 던킨도 8월 16일 자체 호박 간식 라인업을 출시할 계획으로 다가오는 시즌에 유리한 출발을 할 것입니다.
Dunkin의 양조주를 선호하는 카페인 애호가들은 Pumpkin Spice Latte와 호박 맛 도넛, 도넛 구멍 및 머핀의 복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첫 댓글을 남겨보세요.
고객에게 가을 정신을 불어넣기 위해 Dunkin'은 Maple Sugar Bacon Breakfast Sandwich와 Snackin' Bacon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Dunkin'은 10월 11일부터 31일까지 제공되는 별도의 할로윈 메뉴를 출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