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교육원 부모와 함께하는 토요 영어체험 교실 운영
[제주=김성곤기자] 제주국제교육원(원장 이유선)은 ‘부모와 함께하는 토요 영어체험 교실’을 시범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도내 3~4학년 초등학생 10가족을 대상으로 놀이영어 강사와 함께 ‘옷(Clothes)’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과 게임을 통해 영어 단어와 문장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활동으로는 ‘종이옷 디자인하고 선보이기’,‘다른 사람의 옷 입은 모습 영어로 표현하기’ 등 참여자들에게 재미있고 유익한 학습 경험을 제공했다.
이유선 원장은 “부모와 함께하는 영어체험 활동을 통해 부모가 자녀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제주국제교육원이 누구나 언제든지 외국어 체험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인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초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부모와 함께하는 토요 영어체험 교실’은 오는 21일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70000&gisa_idx=120761
제주국제교육원 토요 영어체험 교실 운영
제주국제교육원 부모와 함께하는 토요 영어체험 교실 운영 [제주=김성곤기자] 제주국제교육원(원장 이유선)은 ‘부모와 함께하는 토요 영어체험 교실’을 시범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도내
www.miraenews.co.kr
#제주국제교육원 #이유선원장 #토요영어체험 #외국어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