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성 뽑기만으로 전투력이 결정나고 그 간극은 너무나도 커져있으며, 운영사는 반짝 벌어먹고 끝낼 생각의 패치, 상품만 내어놓고 있다.
아 물론 과금한 사람이 쌔지는게 맞는데 비정상적으로 "과금만"이 성장의 길이다.
"재료 파밍해서 수집하고 무기 만들수 있게 해주지 않았느냐?" 할텐데
고급 템이나 재료를 중~저투가 먹을수 있는것도 아니고
무조건적인 1~3등의 고투가 독식하는 상황에 놓여있어 플레이를 통한 득템의 기회도 없이 의미없는 레이드 소탕이나 해대고
대낮이라도 사람들 모여서 파티짜고 으싸으쌰 던전돌아서 템먹고 이런것도 없이
정해준 시간에 모여 이상한놈 몇마리 잡고 고투만이 독식하는 시스템. 이게 아레스다
PVP컨텐츠만 내어놓고 경쟁 유도해서 "더 강해져라"만 강요하는 게임의 미래는 곧 끝난다.
이런 글 쓴다고 게임사가 정신차리지는 않겠지만
밸런스 패치나 하고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는 척이라도 좀 해봐라
첫댓글 다 맞는 말씀이신데 애초에 이 게임 한탕하고 끝낼 게임입니다
과금하면성장 안하면 성장이 안되는건 당연함 문제는 과금을해도 누군성장하고 누군 무과되는게 빡치는거지
아직 모르는게 있으신데요 길드가 좋으면 먹듯 못먹든 성에 안차겠지만 그렇지 못한 길드보단 잘 큽니다. 템을 못먹어도 크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