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고객 소통” 한국타이어, 국내 시장 공략 나서 기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고객 대상 브랜드 데이, 딜러사 초청 드라이빙 데이, 테크니컬 세미나 등 소통 강화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차별화된 고객 소통” 한국타이어, 국내 시장 공략 나서 (naver.com)
“차별화된 고객 소통” 한국타이어, 국내 시장 공략 나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고객 대상 브랜드 데이, 딜러사 초청 드라이빙 데이, 테크니컬 세미나 등 소통 강화 활동을 통해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올해 이 회사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
n.news.naver.com
첫댓글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