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과 양말만 바꿔 신어도 이미 건강의 절반 이상은 찾아온 것이나 다름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언제부터인가 현대생활에 익숙해져 있다 보니 그리고 금방 달라지는 것이 없다 보니 제대로 실천으로 옮기는 사람들이 많지가 않다는 것도 알고 있다.
오랜 자신의 습관을 바꾸기가 그만큼 어려울 수도 있다는 이야기다. 그러나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신발과 양말만 바꾸어 신어도 평생 고질병으로 올 수 있는 고통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고 어려서부터 이런 방법만 알고 잘 고지시킨다면 성장판이 더욱 확대하여 지키지 않는 어린이보다 아이큐나 신장면에서도 확연한 차이를 보일 것이다.라고 확신 할 수가 있다는 것이다
발을 압박하는 꼭 끼는 신발을 멀리하고 자신의 발보다 약간 큰 신발과 무압박 양말만 착용해도 건강의 절반을 가져왔다는 것은 독일에서 전 세계 사람들의 발을 고쳐주던 김세연 선생님의 스본스도 동영상에서 이미 증명을 하여 보였다
그러나 그러한 모든 것을 뒤로하고 모든 것이 현대화하는 과정에서 모든 사람들은 그 현대화에 자신을 맞추어 넣기 시작했다 우선 자신의 발을 생각하지 않고 신발 외관의 모양에만 신경을 쓰기 시작했다. 조금 꼭 낀다는 신발도 외관의 모양이 이쁘다는 이유로 발의 고통쯤은 참아내는 것도 무리는 아니었다.
양말도 마찬가지다 헐렁한 양말을 신어야 함에도 일부러 꼭 끼는 양말을 사람들은 모양이 이쁘다는 이유로 먼저 찾아 신는다. 국민 건강을 생각한다면 발목이나 발등을 조이지 않는 양말과 신발을 처음부터 생산하면 되지 않겠나 하고 이야기할 수도 있지만 영업상 그렇게 할 수 만도 없다는 것이 현재의 고민으로 남는 것이다. 우선 외관상으로는 예뻐 보이지가 않기 때문에 그렇다.
무압박 신발과 무압박 양말을 어려서부터 착용한다면 건강은 물론 국가의 중흥을 위하는 일이기도하다 신발과 양말로 인해 대정맥과 소정맥의 흐름을 막아 성장기의 아이큐와 성장판을 막는 것을 방지할 수가 있다면 무엇을 망설이겠는가. 우선 실천이 먼저가 아니겠는가.
운동화던 구두던 신발의 선별은 앞이 둥근 모양으로 조금 넓은 편으로 부드럽게 휘어지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무압박 양말은 인터넷으로 hdc포천양말 검색하면 나오는데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조금 비싸다 그래서 포천 양말공장의 전화번호 010-7559-2201 을 올려놓는다. 순면 무압박 양말은 일반 양말과 같은 가격으로 누구나 쉽게 구입할 수 있다. 그래서 이 글을 본 순간 누구나 건강한 발로 온 가족이 모두 건강하게 거듭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했으면 한다.
무압박 신발과 무압박 양말 만 선별해서 신어도 자신이 위하는 길이기도 하고 온 가족이 더 나아가 국가가 부강한 길로 가는 길이기도 하다.
3:23
지금 재생 중
Johnny Cash - Wayfaring Stranger - Legenda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