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 2021-21호
2021학년도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 경기 온배움튜터 채용 공고 |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근무할 2021학년도 기간제 교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7월 23일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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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분야 및 채용기간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채 용 기 간 | 운영시간 | 업무 |
영어튜터 | 1 | 8.23.~11.말 | 17시~20시 | 영어학습 관리 및 학습멘토링 |
중국어튜터 | 1 | 8.23.~11.말 | 17시~20시 | 중국어 학습관리 및 학습멘토링 |
기초학력 학습튜터 | 4 | 8.23.~11.말 | 17시~20시 | 국,영,수 기초학력 학습관리 및 학습멘토링 |
합계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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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근로조건 및 업무 안내
가. 근무 예정 기간: 8. 23.(월)~11월말.(12주, 총 168시간 이내)
나. 근무시간: 월~목(17:00~20:00), 금(16:00~18:00), 주당 14시간 이내. 면접시 시간 조정 가능함
다. 담당업무: 튜터 1인당 학생 3~5명으로 팀구성 후 학생 지도‧지원
1) 지역인재 공무원반 학생들 대상으로 영어 학습관리 및 학습멘토링
2) 중국어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중국어 학습관리 및 학습멘토링
3) 국,영,수 기초학력 부진 학생으로 학습관리 및 학습멘토링
라. 인건비: 시급 12,000원
4. 제출서류
구분 | 제출서류 | 제출일 | 비고 |
지원자 공통 | -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 원서접수 기간 | 제출서류를 온라인 제출시 한글파일 1개로 묶어서 제출할 것 |
서류전형 합격자 | - 주민등록등본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또는 재학증명서 - 자격증 사본 | 면접시험 당일 |
최종합격자 |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통장사본 | 해당 학교의 안내에 따름 |
5. 서류접수 및 제출
가. 공고 및 접수기간: 2021. 7. 23.(금) ~ 2021. 7. 29.(목) 15시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방법: E-mail접수 ayhigh@korea.kr 또는 방문접수(주말접수불가, 평일09:00~17:00 접수가능)
다. 제 출 처: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 제1교무실(1층)
라. 대리 접수인 준비물: 지원자 인장, 대리인 신분증, 위임증
6. 전형방법 및 일정안내
전형 | 전형요소 | 전형장소 | 전형일자 | 합격자 발표 | 합격자 발표 방법 |
1차 전형 | 서류전형 | 이메일 또는 방문접수 | 2021. 7. 29.(목) 15:00 | 2021. 7. 29.(목) 16:00 | 개별 통보 |
2차 전형 | 면접전형 | 본교 회의실 | 2021. 7. 30.(금) 11:00 | 2021. 8. 2.(월) 16:00이후 | 개별 통보 |
7. 합격기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결과를 토대로 상위 득점자 선발
가. 제1차 전형
1) 1차 전형의 합격자 배수는 채용예정 인원의 2배수로 선발함.
2) 합격선에 동점자가 있을 경우 동점자 전원을 합격 처리함.
나. 제2차 전형
1) 최종 합격 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할 경우 차점자로 채용할 수 있음.
2) 면접시험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음.
8. 유의 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나. 지원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법규를 위반한 경우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 후에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 본교 교무실로 문의(☎470-4100(ARS 1번))
바. 학교홈페이지 : http://www.anyang-gch.hs.kr
2021. 7. 23.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장
온배움튜터 응시원서 |
접수번호 | 채용분야(해당분야에 √ 하세요) |
(※기재하지 않습니다.) | ⃞ 영어튜터, ⃞ 중국어튜터, ⃞ 기초학력 학습튜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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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3×4cm) | 인 적 사 항 | 성 명 | 한글 |
| 생년월일 |
| 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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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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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편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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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 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
복무기간( 년 월) |
자택전화 |
| 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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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기간 | 학 교 명 | 학 과 명 | 졸업구분 |
년 월~ 년 월 | 고등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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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년 월 | 대학교 | 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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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 : |
년 월~ 년 월 | 대학원 | 학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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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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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학교명 | 직 위 | 담 당 업 무 | 재직기간 (개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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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임 유, 무)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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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임 유, 무)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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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임 유, 무)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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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임 유, 무) | . . ~ . . ( ) |
회사명 | 직위 | 담당업무 | 재직기간 (개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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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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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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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어학 | 자 격 | 어 학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어학시험명 | 점 수 | 취득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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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다름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2021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
안양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한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 『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학력사항 :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③ 경력사항 : 학교, 공공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라인추가작성 가능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O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A4 1매 이내) - 자기소개, 교직관, ○○○부 등에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크기 : 11, 줄간격 160%, 글씨체 : 굴림체, 글자색 : 검정
2021년 월 일 작성자 : O O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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