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9.11(수)~12(목)
호계1동 사랑의 알뜰 바자회 개최!
호계1동새마을부녀회( 회장 배선미)가 주관하고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정미애)호계1동 동V터전 (회장 최돈순)의 협업으로
사랑의 알뜰 바자회가 호계1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입구에서 9월11일과 12일 오전 9시부터 5시까지 양일간 개최 되고 있다.
호계1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과 지역사회 활동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는 많은 여성활동가들이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천막을 치고 많은 물품을 진열하여 거리를 지나는 사람들에게 사랑의 미소로 반갑게 맞이하며 바자회물품을 소개하고 있었다.
이날 물건들은 오래두고 보관이 가능한 것으로 우리식탁에 빠질수 없는 김,멸치 다시마, 참기름,들기름 액젓 등을 판매하고 있었다.
특히 추석명절을 앞두고 맛있는 모시송편을 시식하도록 하며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내는것 같았다.
갑자기 내리는 비속에 오가는 손님들이 줄긴 했지만 봉사를 위해 활동을 하는 이들의 얼굴에 미소는 행복해 보이고 밝은 웃음이 거리를 다니는 사람들의 발길을 돌리게 한다.
늘 동네에는 보이지 않게 헌신하는 이들이 많은데 활동을 하시는 분들의 노고로 인해 그 마을이 더욱 빛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갈수있는것 같다.
이들의 활동에 응원을 보내며 많은 사람들이 알뜰바자회에 동참하여 판매수익금으로 소외된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안양시자원봉사센터SNS기자단 문명순]
[안양시 자원봉사센터 SNS 기자 문명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