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지속중인 코로나-19로 인해 ‘줌클라우드미팅’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비대면 수업을 개설하기 위해 신규강좌를 아래와 같이 공개모집하니 성실하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강좌 - 문화예술과정, 부동산교육과정, 인문학과정, 기타자율분야 등 그 외 강좌 2. 지원자격 - 지원하는 강좌와 관련된 직무에 종사하거나, 강의 경력이 있는 자 - 본인 자택 또는 사무실에서 줌클라우드미팅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비대면 강의 가능한 자 (장비 본인 준비)
3. 선정기준 - 비대면 강의 숙련도, 강좌의 참신성, 강좌개설 가능성, 강의계획서 충실도, 강사의 전문성 등
4. 제출서류 ◦지원서 1부<붙임1> ◦자기소개서 1부<붙임2> ◦강좌 제안서 및 강의계획서 1부<붙임3> ◦3분 분량의 온라인 강의 시범 영상물(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재생 가능한 파일)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학위) 또는 수료증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붙임4>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붙임5>
5. 전형방법 ① 1단계(서류 접수) : 2021. 7. 19(월) ~ 7. 30(금) ② 2단계(서류 심사) : 2021. 8. 2(월) ~ 8. 4(수) ③ 3단계(합격자 통보) : 2021.8.5.(목) *상기 진행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우대사항 - 평생교육원 및 기타 교육기관 강의 경력 2년 이상자 우대
7. 근로조건 - 급여 : 본교 평생교육원 강사료 지급 지침에 따름 (줌클라우드미팅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비대면 수업은 별도의 지급기준을 적용함) - 단, 줌클라우드미팅 애플리케이션 사용료는 본인 부담
8. 모집일정 ① 모집공고 및 서류접수 기간 : 2021.7.19(월) ~ 7.30(금) ② 합격자 통보: 2021 8. 5 (목) * 개강은 2021년 9월 6일 주간 예정
9. 지원서 제출방법 가. 이메일 제출 : 증빙서류는 스캔 후 PDF 형식으로 제출 나. 제출처 : 이메일 : edulife@ptu.ac.kr
10. 기타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기재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을 취소 다. 수강인원 미달로 과목개설이 취소되는 경우 위촉하지 않을 수 있음
11. 문의처 * 평택대학교 평생교육원 * 전화 : 031-659-8006 [방학중 근무시간 09:00~15:00 점심시간 12:00~13:00] * 이메일 : edulife@ptu.ac.kr 평택대학교 평생교육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