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열병이 대도시로 퍼지면서 브라질은 수백만 명에게 백신 접종을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찍 자정에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에어 매트리스와 비치 의자는 팔 아래에 자리 잡고 있으며, 보도 아래로 그리고 브라질 상파울루 다운타운에 모퉁이를 돌면서 줄 지어 서있었습니다.
공중 보건 클리닉 직원은 백신 접종 카드와 전화 번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황열병 백신을 충분히 접종받을 수있는 300 개의 숫자 중 하나가 될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 소리 쳤습니다. 일생.
"당신 전화 번호가 왔을 때 여기에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자리를 잃을 것입니다!"
브라질은 Haemagogus와 Sabethes 모기에 의해 전염되는 때로는 치명적인 바이러스 인 황열병의 최악의 전염병 중 하나보다 앞서 머물기 위해 싸우고 있으며, 감염된 사람들의 피부와 눈의 황변을 위해 이름을 지었다.
시골 지역의 급격한 증가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백신 접종을받지 않으면이 바이러스가 호주의 대도시로 확산 될 수 있다는 우려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상파울루에서 1 월 아침에 줄 지어있는 사람들도 시계를 경주하고 있었다. 브라질 정부는 가능한 한 빨리 수백만 명에게 백신 접종을해야하는 상황에 직면 해 상파울루와 리오 데 자네이로의 백신 복용량을 1 월 말까지 줄이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보건 당국자들은 부분적인 용량조차도 최대 8 년 동안 사람들을 보호 할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왜 나는 예방 접종의 일부만을 원하는가?" 그 날에 줄을 서기 위해 기다린 Isabel Antônia Martins에게 물었다. "우리는 그것이 전량 복용했을 때와 같은 영향을 미치는지 알지 못한다. 특히 황열병이 퍼지는 방식과 관련해서는 어떤 기회도 잡히지 않는다."
최근 수백 마리의 아기에서 소두증의 결과로 심각한 선천적 결함을 일으킨 다른 모기 매개 바이러스 인 Zika의 전염병과는 달리 전국에 퍼져있는 황열병은 도시 거주 모기 인 Aedes aegypti에 의해 전염되지 않습니다 Zika 전염병에 대한 비난.
여전히 시골 지역에서 급증한 황열병은 미노스 제 라이스, 상파울루, 리오 데 자네이로로 옮겨졌으며, 그 중 3 개주는 미국 최대의 대도시 중심지였습니다. 사람들은 전통적으로 백신 접종 걱정.
"기회의 사례"라고 브라질 사회 학회 (Brazilian Society of Virology)의 사장 인 Maurício Nogueira는 말했다. "도시화를 위해서는 바이러스에 감염 될 가능성이있는 인구와 도시에 취약한 모기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이러한 농촌 지역의 발발을보다 빨리 통제하면 도시화 될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우리가 흔들리지 않는 것 "이라며"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최대한 빨리 예방 접종을해야한다 "고 덧붙였다.
전진하는 바이러스는 브라질 도시 중심에서 두려움과 의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사람들은 백신 접종을 위해 몇 시간 씩 일렬로 정렬합니다. 정부 보건 진료소 및 사설 관행으로 인해 해당 사례가 도난당했습니다. 상파울루에서는 원숭이가 황열병에 걸려 사망하기 시작한 후 32 개의 도시 공원이 폐쇄되었습니다. 공포와 오해가 급증하자 사람들은 원숭이를 도살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원숭이를 퍼뜨리는 책임이 있다고 잘못 생각했다.
상 파울로 주에서 황열병 발병 사례가 가장 크게 증가했습니다. 2018 년 첫 6 주 동안 이미 확인 된 133 건의 사례와 49 건의 사망이 바이러스에 대한 비난으로 전체 1 년 동안 53 건의 경우와 16 건의 사망이 발생한 2017 건으로 엄청난 증가를 보였습니다. Rio는 1 월에만 47 건, 21 건의 사망자를 보였으 나 전년도에는 27 건, 9 건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Nogueira가 말한 황열병의 남쪽 이동은 항상 전문가들에게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여행의 속도는 새로운 것입니다. 바이러스가 퍼져서 황열병에 일반적으로 위협받지 않는 지역으로 이동함에 따라 정부의 백신 접종 캠페인은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서둘러 백신 접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상파울루와 리오에서 1 월 25 일부터 2 월 15 일까지 2 천 5 백 만명의 백신을 접종하려는 보건부의 목표는 겨냥 된 인구의 20 %에 불과했습니다. 백신 접종 만 360 만 명으로, 캠페인을 3 월로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백신이 실제 바이러스보다 더 큰 위협이라는 소문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달 된 잘못된 정보로 확신하면서 예방 접종을 앞두고 있습니다.
10 대가 황열병 백신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사망했다고 주장하는 페이스 북의 게시물은 바이러스 감염이 발생했다. 비록 그녀가 살고있는 마을 관계자가 십대의 죽음은 세균성 폐렴 때문이라고 말했다. 의사라고 주장하는 여성의 오디오 녹음과 백신이 안전하지 않다는 경고로 브라질의 유명한 메시징 앱 인 WhatsApp도 순찰을 받았습니다.
작년에 브라질에서 백신으로 인한 사망자가 5 명이었지만 그러한 심각한 문제는 드뭅니다. 황열병 백신의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두통과 근육통, 저열 및 경미한 발진에 이르기까지 미미합니다.
Nogueira에 따르면 실제 문제는 백신이 아니라 정부의 투명성 부족입니다.
"브라질 정부는 정부의 투명성에 대해 더욱 염려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정부는 매우 명확해야하며 지난 해 백신 접종을 시작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해야한다. 그리고 우리가 현재 가지고있는 것이 전염병이라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