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임인대운에는 생각좀하셔야 될 것입니다.신축대운만 좋아요.금이 많은 가족에게 모든 것을 일임하시고 금이 많은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신강하네요 辛은 일단 자기것을 洩해주는해가 가장 좋습니다 역할이 두가지네요 일단 통관과 그리고 강하니 스스로 빼어난 氣로 설秀입니다
사주는 재로 관을 살려야 하지만 원국 구조상 수운이 더 호운이 되는 형태입니다. 이유는 재관운이 오면 원국은 다툼 모드로 들어가니 결과가 있다한들 고달픔이 따르기 때문입니다. 수운이 오면 편안한 중에 이룸이 있는 명식입니다.
순수인 님의 의견에 동감합니다.
첫댓글 임인대운에는 생각좀하셔야 될 것입니다.신축대운만 좋아요.금이 많은 가족에게 모든 것을 일임하시고 금이 많은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신강하네요 辛은 일단 자기것을 洩해주는해가 가장 좋습니다 역할이 두가지네요 일단 통관과 그리고 강하니 스스로 빼어난 氣로 설秀입니다
사주는 재로 관을 살려야 하지만 원국 구조상 수운이 더 호운이 되는 형태입니다. 이유는 재관운이 오면 원국은 다툼 모드로 들어가니 결과가 있다한들 고달픔이 따르기 때문입니다. 수운이 오면 편안한 중에 이룸이 있는 명식입니다.
순수인 님의 의견에 동감합니다.